그냥 바다에 가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그냥 바다에 가고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남들 앞에서는 웃으며 버티고 있는데 혼자 있을 땐 마음이 너무 공허해요. 누군가에게 배려를 해도 돌아오는건 무시뿐이고, 저 혼자만 제자리 걸음 하는거 같아요.... 항상 남에게 맞춰주느라 이젠 제가 뭘 좋아하는지도 잊어버렸어요. 다 그만두고 이제는 도망치고 싶고 그냥 바다 한가운데에 떠있고 싶어요...
자존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그런 마음을 느끼고 계시다니 정말 힘드실 것 같아요. 😔 남들 앞에서는 웃고 있지만, 혼자 있을 땐 공허함이 더 크게 느껴질 수 있죠. 자신을 잃어버린 듯한 기분, 정말 안타깝습니다. 바다에 가고 싶다는 마음은 그만큼 마음의 안식을 찾고 싶다는 뜻일 거예요. 혹시 이런 감정을 누군가와 나누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전문 상담을 통해 조금 더 편안한 마음을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중한 마음이 잘 보살펴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