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싸움ㅠ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죄책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친구랑 싸움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김한유희
·한 달 전
어제 금요일에 교실에서 가가볼을 했어요 선생님이 세번 이긴 사람한테 지금 당장 바꿀수있는 자리 선택권을 준다고 하셨거든요 ? 근데 제 친구 ㅁㅁ가 이긴거에요 !! 근데 ㅁㅁ가 갑자기 제 자리로 오고싶다고 한거에요 ;; 그래도 선택권이니까 한달만 버티자하는 생각으로 ㅁㅁ자리로 갔는데 제 주변 애들이 그냥 없던일로 하자, ㅇㅇ이랑 가까워서 좋았는데ㅠㅠ 이러면서 ㅁㅁ한테 뭐라고 하는거에요 … 결국에 ㅁㅁ는 다른 자리로 갔고 저랑 제 친구들은 ㅁㅁ랑 조금 어색한 사이가 됐어요 … 학교가 끝나고 ㅁㅁ는 학교에 남아서 선생님이랑 상담을 했거든요 ?? 근데 그 후에 ㅁㅁ랑 길가다 만나서 제가 ㅁㅁ야 아까 괜찮았어 ?? 이렇게 말 했는데 그냥 무시하고 가버렸어요 … 전 ㅁㅁ랑 친하게 지내고 싶은데 이렇게 되버려서 죄책감이 들기도 하고 저도 너무 속상해요ㅠㅠ 이런 상황엔 어떻게 해야할까요 …
친구관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이런 상황 정말 힘들겠어요. 친구와의 관계가 어색해지면 마음이 무겁고 속상하죠. 😢 하지만 친구도 지금 감정이 복잡할 수 있으니, 조금 시간을 두고 서로의 마음을 이해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솔직한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친구와의 소중한 관계를 회복할 수 있기를 응원할게요!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