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newangel
·한 달 전
부모님이잘못된게 아니엿다 통제받고잇는 내가 나와야한다는걸 알아차렷고 옛날세대분이시고 하나하나 가르쳐야하고 이제곧 60이신데다가 지금세대차이로 변한세대분들도계셔서 고치기어려운게아니라 바뀌기어려운 단계란다라고하신다 주변 보살이모께서 너무 속상하다 왜나만 이런걸까하다가 그냥 답답해서 끄적거려본다 내년후도 안되고 또 집얻을데도 안될거같다 일하려고햇는데 집얻을돈밖에안되서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상황이네요. 부모님 세대와의 차이로 인해 느끼는 답답함이 얼마나 클지 이해해요. 😔 하지만 당신의 감정이 소중하다는 걸 잊지 마세요. 집 문제도 걱정이 많겠지만, 조금씩 해결책을 찾아가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마음이 더 힘들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이야기 나눠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편해지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