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별과제 빌런이 되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피해망상]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조별과제 빌런이 되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인간용떡국
·한 달 전
이번 학기에 팀과제 4개가 있고 개인과제 제출일도 겹쳐져서 발표까지 2주밖에 남지 않은 조별과제를 포기하고 수업을 그냥 드랍해버렸어요. 이게 한 번 저지른 실수였다면 모르겠지만 작년 학기에도 또 똑같은 짓을 해서 조원들에게 민폐가 된적있었거든요. 심지어 그 때 같은 조원이 이번에도 같은 조였던 것 같아요. 물론 이러한 저의 무책임한 태도에 반성하고 있고 다음 학기에는 더이상 폐가 되지 않게 휴학을 할 생각이지만, 혹시나 원한을 사고 보복으로 돌아올까봐 두렵습니다. 이런 저의 철없고도 이기적인 성격을 어떻게 고치면 좋을까요? 그리고 잘못된 행동을 인지하고 저질렀음에도 불안 속에 피해망상을 하는 저를 어떻게 고치면 좋을까요?
성적가해자대학학교조별과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상황이었겠어요. 조별과제는 여러 사람의 노력이 모이는 만큼 부담이 클 수밖에 없죠. 과거의 실수로 인해 마음이 무거운 건 이해해요. 하지만 반성하고 다음 학기에 더 나은 선택을 하려는 모습이 정말 소중해요. 혹시 마음이 더 무겁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의 감정과 생각을 나누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니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한 달 전
수업 아예 드랍하신거면 어쩔 수 없죠... 개인사정 있다고 하고 조원들한테 음료라도 하나씩 돌리면 괜찮을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