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그냥 마음이 너무 안 괜찮아 나는 사회구성원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나 혼자 동떨어져 있는 것 같다 나는 왜 낳아졌을까 뭘 잘못했길래 이렇게 살아야 하는 걸까 대학교 졸업하고나서 한 게 단 하나도 없어 사회로 다시 나가야지 나가야지 하면서 사람들이 너무 두려워서 아무 것도 못하겠어 많이 힘들어 내가 이렇게 살면 안된다는 걸 모르는 게 아니잖아 나는 내가 이렇게 된 거 너무 원망스러워 차라리 내가 죽었으면 좋겠어 살지 않았으면 좋겠어 근데 용기도 없어 솔직히 누가 죽여준다고 해도 살고 싶다고 할 것 같아 근데 내가 다시 일어날 용기가 없다고 그래서 그냥.... 하루하루 원망하면서 살아 날 낳은 부모님도 원망하고 나도 원망하고 그래.... 나도 사실 부모님께 잘해드리고 싶고 사회구성원으로써 잘 살고 싶어 근데 그게 너무 어려운 것 같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