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친해지는법을 까먹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친구랑 친해지는법을 까먹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마인드진정시키기
·한 달 전
저는 2년째 친해지는법을 까먹어버려서 작년반 애들과도 별로 안친해요 이번년도 애들은 서로 다 친한데 저만 별로 안친해요 벌써 애들은 주말에 놀고 비밀도 공유하고 그러는데 저만 3개월째 친하지도 않고 하는것도 없어요 진짜친해지는법을 까먹어버렸어요 그리고 친해진다는게 자연스럽게 신뢰?하고 서로 편해져야하는데 저는 그런게 사라졌어요 어떡하죠
인간관계친구관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친구와의 관계가 어려워지는 건 정말 힘든 일이죠. 😔 특히 주변 친구들이 서로 친해지는 모습을 보면 더 외로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조금씩 다가가고, 작은 대화부터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자연스럽게 신뢰를 쌓아가는 과정이니,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요. 필요하다면 전문가와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udyhate
· 한 달 전
저도 그래요. 저는 금방 친해지거든요? 근데 딱 같은 반인 1년만이에요. 다음 년도가 돼고, 반이 바뀌면 인사도 안할 정도로 어색해져서 고민이에요. 그러다보니 신뢰하고 고민을 말할 수 없는 친구도 없고요.. 저도 진짜 친해지는 법을 알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