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내 괴롭힘으로 인한 고통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권고사직]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직장내 괴롭힘으로 인한 고통
커피콩_레벨_아이콘양양양양33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직장내 괴롭힘으로 회사에서 권고사직 처리를 해줘 실업급여를 받다가 실업급여가 끝나 알바를 구했습니다 근데 알바에서도 너무 무례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6살어린 알바생이 저보고 일을 너무 못한다고 나가라고 하더라구요 너무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정말 힘든 상황에 처해 계시네요. 직장에서의 괴롭힘과 알바에서의 무례한 대우는 누구에게나 큰 상처가 될 수 있어요. 그런 경험을 겪고 계신 만큼, 마음이 많이 아프실 것 같아요. 혹시 필요하시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소중한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안해지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