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사수 텃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기분파]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직장사수 텃세?
커피콩_레벨_아이콘mint04
·한 달 전
기분파는 기본이예요 그리고 신입인 저뿐만이 아니고 새로 또 온 신입한테도 갈구고? 눈치***준다고 다른 신입이 얘기하더라고요 그사람 혼자만 그래요 혼자만.. 다음주엔 정신과한번 가보려구요 그사람때문에 너무힘들어서 출근하기가 무서울정도;; 한두번 그러면 이해하겠는데 계속그러니 못 살겠어요
인간관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