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생활에서 연애중인데도 외로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타지생활에서 연애중인데도 외로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타지 생활중이고 일하고 집에 와서 운동도 하고 종종 친구도 만나는데, 주로 연애하면서 재밌게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서로 휴무와 업무시간이 아예 다르고 거리도 있어서 맞추기도 힘들고 우울해질 때도 있어요... 그렇다고 운동모임 이런델 나가면 남자들 많다고 걱정된다고 싫어하니 계속 나가지도 못하겠고... 그렇다고 둘중 한명이 직업을 당장 바꾸는 것도 말이 안되고.. 외롭네요...
외로움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