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살바에얀 죽는편이나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이렇게살바에얀 죽는편이나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newangel
·한 달 전
외모가 살찐얼굴형인데 보고가는사람들이 너무 밉고 싫진않는데 왜보고가는지 궁금하더라고요 내얼굴보고 가버리는 사람들이 너무 야속합니다 내얼굴이 큰눈이 강점인데 겉만 보고 도망가버리는 사람들이 너무 싫진않은데요 속을 알아주는사람들보다 댓삭하는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남겼다가 지우는사람들심리가뭘까요 자도 자도 이생각에 잠을 못자겟어요 불면인지뭔지 모르겠지만 속상할순없어요 그리고 억울한게 얼굴 이쁜사람들만 보고잇으면 하늘이 그사람들만 살아잇게하는건지아니면 걍 살아잇는 것조차 내비두는건지 모르겟어여 자기가잘난거마냥 웃고 즐겁게지내는 모습 보면 질투나고 사랑스럽고 이쁘겟죠 인성도 별론데말이죠 그래서 그사람들을 팔로우하는사람들이 너무 밉네요 정말 나를 이상하게 보고 얼굴이 별로라고 나가버리고 보고싶지않은 이유니까요 정말 죽고버려싶엇어요 그런데 왜냐면 내가 큰눈만 소유하고 잇으니 부각***려해도 아직도 내얼굴보고 욕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잇어여 입소문 으로 내는 친하지않은 애들과 모르는 애들이 잇으니까요 그러므로 너무 힘들어요 그럴거면 뭣하러 다나요 ? 그럴려고 여기가입햇나요 화를내는게아니라 답답해서 남깁니다 가입하는이유가 뭔가요 저는 힘들고 아프고 그래서온거지 이런것들 다받으려고 온게아니잖아요 왜내가상처를 받아야되죠 ? 왜내가 아파야만 하죠 ? 상담자도 그렇고 댓다는사람들도 그렇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그렇고 글눈팅하는 사람들도그렇고 지나가버리는 넘겨버리는 남일아니라고 지나가는사람들도그래요 속상하네요 오늘은 딱 죽기좋은날이네요
두통콤플렉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빛이되여
· 한 달 전
많이 힘드셨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빛이되여
· 한 달 전
얼굴 못난사람 엄청 널려있답니다 저도 그렇구요 인스타는 가장 잘난 사진만 올리다보니 질투감이 들수밖에 없더라구요 제가 감히 님의 생각에 간섭할수는 없겠지만 외모로 가장 강박하는건 자기 자신이더라구요 실제로 대부분의 남들은 남들의 외모에 그렇게까지 관심없어요, 비웃는 사람들이 별 그지같은 사람인거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wangel (글쓴이)
· 한 달 전
@빛이되여 감사해요 도움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