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돈이 없어서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안녕하세요 돈이 없어서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담다디낭
·2달 전
스무 살부터 일했는데 수중에 돈이 없네요 스무살 후반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7월달에 받을돈 1350만원 대출 -천만 원 여윳돈 = 0원 돈을 모으는게 너무 힘들어요 나이먹고 모아둔 돈도 없고요 어떻게 살아가야할지 막막합니다...
대출금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달 전
안녕하세요! 경제적인 어려움이 정말 힘드실 것 같아요. 열심히 일하셨는데도 이렇게 힘든 상황이라니 마음이 아프네요. 1350만원이 들어오면 조금은 숨통이 트일 수 있겠지만, 그 전까지는 정말 힘드실 것 같아요. 혹시 주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분들이 있다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나은 방법을 찾아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힘내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tu
· 2달 전
공감해요. 저도 부모님이 억지로 대출하게 하고 나 몰라라 하셔서 몇천 꾸역꾸역 갚으면서 살고 있어요. 돌아보면 그래도 많이 갚았구나 싶더라고요. 몇 살 때 얼마 저축해야 한다, 이런 거에 휘둘리지 말고 본인의 페이스로 천천히 나아가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