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는 가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미대는 가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lieny99
·17일 전
1, 공부를 해서 다른과로 대학에 들어간 다음 미술로 복수전공 또는 전과 2, 공부도 하면서 미술도 조금씩 배우면서 준비하며 다른과로 들어간 다음에 본격적으로 미대 준비 3, 그냥 지금부터 미대 준비 고교학점제로 바뀌었는데 저희때도 무대미술과 비실기 전형이 있나요? 있다면 어느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건 알지만 미술이 하고싶어요. 한다면 무대미술과 쪽으로 가고 싶은데 제가 정말 잘할 수 있을지 정확한 확신은 안서요. 그래도 한번 사는 인생 제가 하고싶은 거 하고 싶어요. 시도도 안하고 포기하고 싶지는 않거든요.
복수전공대학입시미술고교학점제무대미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17일 전
마카님, 미대에 가고 싶다는 꿈이 정말 멋져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네요. 공부하면서 미술도 배우는 건 좋은 생각인 것 같아요. 무대미술과도 흥미롭고, 꼭 도전해보세요! 자신이 잘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건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하지만 하고 싶은 일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 멋져요. 포기하지 말고,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햄어쥑쥑
· 17일 전
타과에서 미대로 복전/편입/전과하더라도 그때 또 실기 입시를 다시 해야 할 거예요! 전과/복전에서는 아닌 곳도 있을지 모르지만 보통 다 교수님께서 실기나 포트폴리오를 보세요. 아니면 면접이라두 보실 거구요. 무대미술(디자인) 쪽이시면 아마 디자인 입시를 하실 텐데 디자인 입시는 보통 학원에서도 고1 때 시작하더라구요. 저도 그랬어요. 고등학생이시라면 빨리 시작하실수록 좋습니다...! 일단 근처 미술학원 상담이라도 받아보시구 궁금한 부분 여쭤보시면 친절히 알려주실 거예요. 학교 담임 선생님은 보통 예체능 입시는 학원에서 다 해주지 않나? 라는 인식이 강하셔서... 그래두하고 싶은 게 있으시고 도전하려는 게 너무 좋아보여용. 파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