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문제로 헤어지신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현실적인 문제로 헤어지신분...
커피콩_레벨_아이콘smileAGAIN77
·한 달 전
빚도 있고 다달이 돈에 허덕이면서 살아 결혼을 포기했어요. 남자친구는 아이를 낳고 가정을 꾸리고 싶어하는 사람으로서 맞는 사람 만나서 잘 지내길 바라며 헤어졌어요. 남자친구는 얼추로 알았지만 자세히는 사정을 몰랐고 전......솔직하게 얘기하지 못했어요. 그러고 싫어졌다는식으로 헤어졌는데 다시 한번 절 붙잡았을때 너무너무 아팠습니다. 알았거든요...제가 또 못된 말로 상처를 줄걸요. 또 헤어지자 했네요. 그냥 단순하게 생각할걸 싶다가도 저로 인해 힘들어질 수 있는 남자친구를 생각하니 헤어지는게 맞다 싶은데 마음이 아프다가도 다행이다 싶은 생각이드네요. 그냥....그냥......ㅎㅎ 둘다 너무 아프지 않게 잘 지나가길 바랄뿐이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끝없는여정
· 한 달 전
인생의 굴곡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입니다. 요즘 단 만원이라도 빚 없는 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결혼을 꿈꿀 나이면 많지도, 적지도 않은 나이입니다. 즉 경제활동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것만으로 절반은 해결이 된 겁니다. 당장 빚에 시달리고 매일매일이 미래걱정에 편히 잠들 날이 없어도 내일의 해는 또 뜹니다. 빚은 천천히 정리하면 되는 거고 과도한 빚은 신용회복과 개인회생, 파산 같은 여러 방법도 있으니 고려 한 번 해보세요. 현실적인 문제로 인해 이별을 한건 너무 안타까운 일이지만 글쓴이분께서도 말씀하셨듯 솔직한 내용으로 남자친구분께 대화를 시도해 보았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랑하면 함께 나아.갈 수 있는 것이지요. 뭐가 됐든 하나보단 둘이 낫습니다. 지금같이 어렵고 삭막한 세상을 혼자 살아가기엔 너무나 어렵고 힘이든 세상입니다. 나만의 반쪽이 있고, 그로 인해 느껴지는 행복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고 돈으로도 살 수 없습니다. 분명히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남자친구분께 다시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대화를 나누어보세요. 인생은 타이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