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싫은게 없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하기싫은게 없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진짜 말 그대로 하고 싶은게 없어요 다 싫은건 아닌데 진짜 정말 의지조차도 없어요 오히려 좋아하는 것도 많고 원하는 것도 많긴한데 다 별로입니다. 하나같이 다 별로고 그냥 다 귀찮고 감정도 행동도 다 귀찮고 제가 고3인데 고3으로 공부만 하는 것도 싫어요. 다른 나라 사람마냥 걍 입시 때려치고 죽어라 즐기고살고싶어요 답답해죽겠어요 뭐만하면 다 글쓰고 있고 뭐만하면 스트레스로 지친 애들이 자고있고 이런 환경에서 사는게 ***들 모임 집단같은데 정말 이게 정상적이라고 느껴지지가 않아요 걍 이 생활 다 때려치고 맘대로 살고 대학교 신경 안 쓰고싶어요 나같은 사람을 찾아봤자 우리 학교엔 잘 없고.. 그렇다고 사람한테 너무 의지하면 안되는거고 생각도 많아서 미쳐버릴것같습니다 죽기도 싫고 사는게 좋은데 가족도 정말정말 좋은 사람이고 정말 사랑하는데 도대체 나만 왜그런건지 모르겠어요 저만 가라는 길 안가고 맨날 이상하게 맨날천날 폰이나 보고 퍼질러있고 제정신도 아닙니다 살려주세요.. 상담도 받고싶은데 부모님은 자꾸 뭔 상담이냐 그러고.. 다 고치고싶어요..
공부고3감정의지입시스트레스무기력증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별과같은설1s
· 한 달 전
정말 힘들면 이제까지 내가 좋아하고 많이 사랑했던 것들이 스트레스처럼 다가오기도 해요. 안그래도 고3이면 입시 스트레스 때문에 더욱더 힘들고 답답한 느낌이 들거에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글쓴이 분께서 폰을 보면 시간을 보내는 걸 선택하신거고요. 저는 이 점에 대해 오히려 다행이고 참 대단하시다고 생각이들어요. 보통 이런 경우 많이들 죄책감에 정말 죽고 싶거나 자해를 선택하는데 글쓴이분은 이렇게 힘든 상황에서도 죽지 않고 살기를 바라시고 차라리 폰을 보는 방식으로 본인을 돌보고 있는 거잖아요. 본인한텐 이런 상황이 참 답답하고 힘들지 몰라도 제가 볼땐 정말 잘 버티시고 있는 거 같아요. 그러니 너무 자책하지 않으셨음 해요. 또한 상담에 대해서 부모님이 많이 반대하시는 거 같은데 본인이 정말 힘들다는 것을 강조하시면서 꼭 상담 받아보시길 바래요. 늦지 않게 빠른 상담을 통해 더 이상 좋지않은 상황을 만들진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타코냥이
· 한 달 전
공부하기 싫으면 안해도되요. 하지만 인생을 평생 본인이 하기 싫은 일을 적당히 하시면서 의미없이 사는건 너무 억울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