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데이트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24살(여), 29살(남) 장거리 커플입니다. 오는데 대략 2시간 30분정도 걸립니다. 남친이 제가 있는 곳으로 매번 왔습니다. 차를 끌고오든 지하철을 타고 오든. 이제 3번쯤 만났고요. 평일엔 남친이 일하고 주말엔 제가 일합니다. 제가 찾아가고싶지만 항상 시간이 잘 안맞고 엇갈리다보니 하루정도 주말 오전에 (오후에는 일)만나는데 제가 데이트를 체계적으로 짜는 편이 아니다보니 근처에서 적당한곳에 밥먹고 만화카페를 가거나 했습니다. 남친이 재미없어 하는거같아서 미안했어요. 남친은 이곳을 잘 모르다보니 내가 이끌어야하는데 그게 좀 부담스럽고 구경하거나 그런거 많이 없어서 그저 주위를 걷다가 보드게임카페 가고 그랬습니다. 데이트할때 보통 어떤걸로 시간을 보내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장거리 연애는 정말 힘들죠. 그래도 서로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데이트할 때는 서로 좋아하는 취미를 함께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요리 클래스나 공방 체험 같은 것도 재미있을 거예요. 아니면 근처에 있는 예쁜 카페나 맛집을 찾아보는 것도 좋겠죠? 중요한 건 함께 시간을 보내는 거니까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eewriter3927
· 한 달 전
주로 카페 많이 가고 요즘엔 백화점 구경하는것도 시간 은근 많이 걸리고 더울땐 좋더라구요 굳이 의미있는 코스를 계획하려기 보단 그냥 남자친구분이랑 있는 시간 자체가 소중하니 뭘 해도 좋다는 마인드로 바꾸면 한결 편해지지 않을까 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한 달 전
@freewriter3927 백화점..! 그것도 좋은거같네요. 연애를 많이 안해봤다보니 부담감이 느껴졌었나봐요. 그래서 즐기고 싶어도 못 즐기고.. 조금 마음을 편하게 먹어야겠네요.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