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만 도와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한번만 도와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jshmjsh
·한 달 전
썸을 좀 많이 오래 타고 이제 한 6일 사귄 남자친구가 있는데 걔가 축구부입니다. 이번에 학교안에서 하는 축구경기도 있고 그래서 저한테 신경을 못 쓸거 알고 있긴해요..근데 얘가 또 친구들도 많고 이성친구들한테도 착하고 다정하고 장난도 많이 쳐서 조금 서운합니다.. 솔직히 걔가 저를 먼저 좋아했고 걔랑 저는 많이 친한 친구사이였는데.. 아무리 친구같은연애를 하고 싶다고 해도 그냥 너무 친구 사이니까 계속 저만 속상해지고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다른애들한테도 물어봤는데 제가 서운한 점을 얘기해야지 더 오래가고 스트레스를 안 받는다고 합니다,, 근데 사실 걔가 첫연애기도하고 순수한 애 이다 보니까 말하면 걔가 절 이해를 못해서 이상하다고 생각할거 같고 첫연애니까 다른뜻으로 받아드려 상처를 받을 수도 있고.. 이걸 얘기했을때 저한테 정 떨어질지도 모르고,, 말하기에 너무 두려워서 못 말하겠습니다.. 제가 그 친구의 첫연애 대상이다 보니까 이해를 해보려고 하는데 (전 2번째연애입니다)아무리 그래도 걔의 행동이 너무 친구사이같아서ㅜㅠ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또 이 말을 들으면 걔가 생각이 많아질 애는 아니지만 생각이 많아진다면 자기 일에 집중을 못하고.. 심지어 축구를 잘하는 애고 하는것도 많은애인데.. 제가 너무 걸림돌이 될 까봐 걱정입니다.. 근데 사실 너무 짜증나고 화나가 당장이라도 헤어지고 그냥 이럴거면 친구사이로 지내자고 하고 싶을 정도입니다...연락도 잘 안해주고 반응도 막.. 넘 별로에요.. 항상 그거에 상처받는데 학교에서도 행동이 그러니.. ㅡㅜㅠㅠ사실 제가 봐도 저 스스로가 너무 답답하긴 한데.. 말하기도 무섭고 그래서 뭐 어떻게해야 할 지 모르겠아요.. 한번만 도와주세요.. 그 친구를 놓치긴 너무 싫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마음이 많이 복잡하시겠어요. 남자친구와의 관계에서 느끼는 서운함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해요. 상대방도 마카님의 마음을 알게 되면 더 이해하고 배려할 수 있을 거예요. 너무 걱정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화를 시도해보세요.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것이 더 좋은 관계를 만드는 첫걸음이 될 거예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