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일을 이어가야할지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이 일을 이어가야할지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윤조미1234
·한 달 전
실수의 연속은 실력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미 같은 실수를 여러번 반복한 탓에 꼼꼼히 보려는 노력, 서툴더라도 하나하나 해내려고 했던 노력을 뒤로한 채 완성되지 못해서 선임선생님께서 완성했던 홍보물, 매번 확인받아도 제자리 걸음인 회의록과 같이 부족한 거 중심으로 성과평가가 되었습니다. 5개월이라는 기간동안 적합한 인재인지 지켜보셨던 센터장님께서는 간단한 일임에도 불구하고 헤매고 있는 신규에게 더이상 일을 많이 줄 수 없고, 신규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회사였던 거 같다라는 평가와 함께 내년 7월까지는 데리고 있을건데 어떻게 할지는 본인이 결정하라고 하시더라고요 마치 나는 아이들과 라포 형성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데 노력하지않았거, 괜찮은 사람임에도 불그하고 업무적으로는 전혀 아니라 잘라낸단 사실이 신규로서는 받아드리기 힘들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그동안의 부족함을 받아드리고, 제가 개선하려는 노력은 해보겠다고 말씀드리면서 이야기를 끝냈어요. 하지만 이야기를 한 후 내내 마음에 걸리고, 내가 이 직장을 놓아줄 때가 된건가 하는 생각을 하며 우울한 퇴근길을 가지고 갑니다 8년차 돌봄선생님 13년차 11년차 생활복지시사 선생님 15년차 센터장님에겐 너무 부담스럽고 일을 덜지 못해 답답함이 지속되셨을텐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일을 하면서 자존감이 떨어지며 새로운 직장을 알아*** 못했고 길었던 출근길에 지쳐 쓰러지며 자기계발도 하지못했던 제가 밉게만 느껴집니다. 괜찮은 사람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걸까요?
진로고민적성직업취준전공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zziss
· 한 달 전
출근길이 길었고 일이 너무 힘들었기에 그랬던걸요. 어쩌면 새로운 직장을 알아봐야겠지만 그 전에 스스로를 조금은 회복***고 나아가는게 중요할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윤조미1234 (글쓴이)
· 한 달 전
@bazziss 그쵸 무엇보다 본인 신뢰와 본인확신을 되찾는게 먼저일거같아요 너무 자존감이 많이 떨어진 상태여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zziss
· 한 달 전
@윤조미1234 맞아요 어떨때는 같은 일이어도 다른 환경이었을때 더 잘 해낼수 있는것도 많아요. 조금은 스스로를 아껴주는건 어떨까요? 너무 잘못만을 이야기 하는게 마음이 아파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