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 판정을 받았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ADHD|고민]
알림
black-line
ADHD 판정을 받았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seanblue
·한 달 전
몇 달 전 검사에서 adhd 판정을 받았습니다. 선생님 말씀으로는 딱 경계에 걸쳐져 있을 정도로 애매하고, 이 정도라면 일상생활에 문제는 없을거라고 하셨습니다. 원한다면 처방을 해줄 수 있지만 받지 않아도 괜찮다고 하셔서 처방을 받지 않고 돌아왔는데요, 사실은 일상 생활에 조금 지장이 있어서 고민입니다. 저도 정말 시간을 들여서 노력하고싶은데, 생리적으로 불가능한 느낌을 받습니다. 시간 관리에도 어려움을 느끼고요. 기록이 남는 것은 걱정이 되지만, 처방을 받는게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사3826
· 한 달 전
오 경증이라니 정말 다행이네요 저는 중증 ADHD이고 그중에서도 심각한 편이였는데 10년이 넘는 피나는 노력과 꾸준한 치료에도 작성자님보다 증상이 심해요.. 정신 바짝 차리지 않으면 TV에 나오는 금쪽이나 다름 없고요, 일상생활도 약물의 도움이 있어야 어느정도 지장이 없어집니다. 정말로 다행중에 다행입니다. 현실을 어느정도 받아들이고 치료에 전념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만 받으셔도 일상생활 지장없이 잘 사실거 같아요. 특히 경험자로서 약물 처방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어질러진 생각이나 한곳에 집중할 수 있게 큰 도움이 되거든요. 생각외로 효과가 대단합니다. 정말로 부럽네요. 치료 잘 받으시고 같은 ADHD 환자로써 작성자님 앞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