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남자아이가 제 엉덩이를 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초등학생 남자아이가 제 엉덩이를 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람수드리
·2달 전
카페 구석에 앉아있었는데 초등학생 남자아이가 달려와서 제 엉덩이를 치고 갔어요 저는 구석에 앉아있어서 지나가다 치고 그럴 상황은 아니었고 고의로 친게 확실했습니다. 제가 너무 놀라고 당황하여 아이를 쳐다보고 화를 냈는데 재밌어하며 웃으면서 갔어요. 너무 수치스러웠어요. 주변에 그 아이 또래의 여자아이들도 있었고 성인 여성도 있긴 했고 아줌마 아저씨들도 많았는데 왜 굳이 저여야 했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정말 벽 옆에 붙어서 구석에 앉아있었거든요. 초등학생 정도고 바로 그 아이 부모님이 아이를 따라가면서 저에게 애가 몰라서 그런거에요~ 라고는 했는데 애가 모를 나이는 아닌거 같았어요. 요새는 초등학생이면 다 알지 않나요? 저한테 사과도 따로 안하시고 해서 제가 뭐라고 했더니 그제서야 미안하단 제스쳐를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10분 정도 뒤에 애를 안고 오셔서(큰 애인데 오기 싫어하니 강제로 안고 오신듯) "사과한다고 해서 데리고 왔어요. 미안하다고 해. " 하더니 애가 완전 애기 목소리를 흉내내며 미안하다고 하는데 더 기분 나쁘더라고요 근데 성인이 아니라 신고할 수도 없었어요 주변 사람들은 다 피해자인 저만 쳐다보고 있었고요 마치 제가 문제를 일으킨것처럼 이럴 때 어떻게 대처해야 되나요? 이 사건 이후로 밖에 나가서 누가 제 근처에 오면 또 몸을 만지진 않을지 남자친구를 가운데 서게 하거나 옷을 덮어놓거나 자리를 피하게 됩니다. 트라우마가 조금 생긴것 같은데 애엄마는 애가 어리니 당연히 니가 이해해야지 라는 반응이었어서 뭐라 할수도 없었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나는쓰레기야
· 2달 전
갑작스러운 상황에 많이 힘드셨겠어요.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알려드리자면 그 즉시 바로 자리에서 신경쓰지않고 말하는게 이 상황에서는 나은 것 같아요.. 대신 고의성이 확실할때요. 그리고 어린 아이라서 모른다? 마카님 말처럼 이건 솔직히 정말 순수한 아이들도 알거 다 아는 세상에서 이 말은 변명이라고 생각해요. 애가 어리다고 책임을 질수는 없지만 최대한 책임을 지려는 노력을 보여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이건 확실하게 말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do6
· 2달 전
요새 애들 교육이 정말 엉망이네요... 부모가 저런 태도라니 너무 충격적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the4
· 2달 전
그 애의 부모는 머지않아 아들 옥바라지 하게 생겼네요. 그때 뭘 어떻게 더 하실 수 있었겠어요. 막말로 ㄸ 밟았다 생각하세요. 그리고 작성자분은 상담치료 받아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저도 글을 읽으며 너무너무 화가 나네요. 작성자님은 충분히 잘 대처하셨어요. 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