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많이 힘들다, 그치? 괜찮아 우리 이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요즘에 많이 힘들다, 그치? 괜찮아 우리 이제 2024년도 얼마 안 남았고 더 빛을 바랠 시기가 오니까. 여기까지 버틴거 너무 수고했어. 꽃이 다시 피는 시기에도 너도 다시 필거야. 오늘도, 어제도, 내일도 많이 힘들거야. 그 힘든 맘 잘 알아 그래도 혼자 숨기진 말고 다가와주라. 힘들다고 너를 망치는 일은 하지 말아줘 여기서 힘든거 다 털어내고 이제 이쁜 사랑만 해주라. 그게 내 바램이야.
성장극복할수있다희망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힘든 마음 잘 이해해요! 2024년이 오면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거예요. 꽃이 다시 피는 것처럼 우리도 다시 웃을 수 있을 거예요. 힘들 때는 꼭 이야기해줘요, 혼자서 다 감추지 말고요! 이쁜 사랑이 가득한 날들이 오길 바래요. 항상 응원할게요! 힘내요, 마카님!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urtesy
· 한 달 전
마음이 예뻐지는 밝은 글이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한 달 전
@courtesy 갑사합니다 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stdance
· 한 달 전
고마워 예쁜 말만 해주네🥰
커피콩_레벨_아이콘
후레쉬배리
· 한 달 전
고마워요.. 글 보고 펑펑 울었네요 ㅋㅋ 그동안 혼자 책임지느라 참았던 눈물 다 쏟고 갑니다 내일 눈 붓겠네요 ㅋㅋ 쓴이님도 행복하시길 안 행복한 시기도 있겠지만 죽으려는 저 살려주셨으니까 새상이 좀 봐주지 않을까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이다은ai435
· 24일 전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네요....여전히 제 미래가 시들어 있을거 같아 두렵지만! 글쓴이님 말대로 꽃은 다시 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