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를 해야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신고를 해야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워터댚호
·한 달 전
저는 10대 학생입니다. 2~3년 전에 태권도에서 사범님한테 ***을 당했습니다. 목 뒤를 주물거리거나 손을 잡으려 하거나 배쪽에 매는 태권도 띠를 잡는 듯 배도 닿았어요.. 제일 고통스러웠는데 제가 정확히 거절을 하지 못해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아직도 생각나고 끔찍하지만 너무 오래 지난 것 같기도 해서 최대한 괜찮을 척 하고 다녔어요 그러다가 이번년도 초에 새학기 전쯤? 남친을 사귀었어요. 근데 제가 성희롱을 당했어요 약한 수준이 아니고 협박 같은 성희롱이였습니다 막 너 학원 끝나면 따먹을거야 등등.. 증거도 많이 가지고 있지만 솔직히 트라우마?가 생긴 것 같아서요.. 아직 생일 안지나서 촉법이고 촉법 때 지른 일이 나중에 처벌 가능한지도 모르겠고 연애가 무섭고 지금은 덜 그러지만 성희롱 당할 땐 얼굴 보거나 목소리가 들리면 손이 엄청 떨리고 불안하고 숨이 답답한 느낌이 들었어요 물론 비밀연애여서 ***은 안 당했어요. 부모님 걱정하시고 속상해 하실까봐 새벽에 몰래 울거나 괜찮은 척 밝은 척 하고 다니는데 너무 힘들어요 애들 몇명이 알고 있는데 그와중에 소문 내려고 막 준비하는? 애가 있길래 손절하고 책임지라고 했고요 손절한 애한테 전에 말했는데 제 의견은 듣지도 않고 선생님께 말 했지만 상담하고 끝났어요. 부모님한테 연락갈까봐 밥도 잘 못 먹었어요..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하고 처벌이 가능한지 무슨 처벌인지 알려주세요..
피해자처벌성범죄성추행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카프리기스
· 한 달 전
남친하고 사범에게 같은 일을 당하셨나요..ㅠㅠ 세상에.. 신고는 허셨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9800
· 한 달 전
얼마나 마음이 아프고 힘들까 안아주고 싶네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워터댚호 (글쓴이)
· 한 달 전
@qwe9800 걱정 너무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워터댚호 (글쓴이)
· 한 달 전
@카프리기스 남친은 성희롱 사범은 성ㅇ추행.. 신고를 멋햇어요.. 얻는게 뭔지 모르겠어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마넴스트
· 한 달 전
그냥 그런 사람들하곤 최대한 척지고 사시는게 가장 도움될거라 생각합니다, 고소나 신고같이 일이 커지는걸 원치 않아하신다면 상대해게 최대한 싫다는 의사표현을 단호하게 하시고 상종도 하지 않은채 척지고 사세요. 그나마 가장 도움이 될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카프리기스
· 한 달 전
@워터댚호 일단.. 증거가 조금이나마라도 남았으면 신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