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하게 대처하는법을 알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현명하게 대처하는법을 알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아티초크7
·한 달 전
고2 여학생입니다. 물론 아직 일어난 일이 아니지만, 저를 왕따시킨 그 애만 생각하면 이성적으로 생각하기 힘들어지고 괜한 상상도 막 해서 글 남겨요.. 제가 이번에 수업량 유연화라고 해서 따로 수업을 받는게 있는데 이게 수강신청처럼 2시 땡해서 신청하는거란 말이죠. 저는 A반 30명있는반에 들어갔는데 혹여 그 안에 저를 왕따시켰던 아이가 들어와있을지 불안해서 못견디겠어요 괜히 신경쓰이고 1학년때도 저보고 시비걸어서 울면서 상담실 간적도 있어서 그런지 더 신경쓰이더라구요. 이번에 만약 마주치게 된다면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반배정은 진로가 달라 멀리 떨어졌지만 이건 아닌것같아서.. 분명 늘 그랬듯 절 보면 시비걸고 (같은모둠이 된다면)모둠에서 은근슬쩍 따돌리고 할텐데 그럴 때 어떻게 대처해야 현명한 대처를 할 수 있는지..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꾸 그 애만보면 심장이 빨리 뛰면서 식은땀도 나고 그러거든요.. 요즘은 정신과에서 약도 먹고 있는데 괜히 그 애 보고 잠잠해졌던거 다시 나올까봐 두려워서요. 아무말이라도 좋으니 조언 부탁드립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eongw (리스너)
· 한 달 전
마카님, 하루종일 공동체 안에서 생활하셔야 할텐데 나를 괴롭게 하는 사람이 있으면 정말 힘들죠.. 이유없이 마음먹고 나를 미워하는 사람은 정말 감당하기 어려워요. 그런 사람들은 그냥 무시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데, 사실 이게 말처럼 쉽지 않잖아요.. 현실적으로 저라면 그 친구가 따돌리고 무시하기 전에 내 편인 친구를 빠르게 만들 거 같아요. 마음 둘 곳이 있으면 괴롭힘이 있어도 버틸만 하거든요. 확실하게 도움주지 못해 미안해요.,, 학생이신데 많이 힘드시죠. 그냥 얼른 이 시간이 지나고 마카님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랄게요..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