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연애 한번 하고 싶은게 잘못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그냥 연애 한번 하고 싶은게 잘못인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3일 전
남들 다 하는 연애 그냥 저도 한번 해보고 싶었어요.. 근데 새학기를 맞이하고 어떤 아이가 저를 좋아하는 것 같았어요 처음엔 아니라 부정했지만 갈 수록 맞는 것 같았죠 그래서 저도 그 아이를 좋아하기 시작했어요 며칠 뒤엔 이제 그 아이가 절 좋아하는 게 안 느껴지더라고요 오히려 싫어하나 느껴질 정도로.. 그래서 또 혼자 오해했구나 생각하고 그냥 포기 했어요 근데 항상 그 아이만 생각 나더라고요 아무리 포기하려 노력하고 싫어한다 부정해도 그 아이 밖에 생각이 안났어요.. 어떨 때는 그 아이가 꿈에 나오기도 했고 어떨 때는 그냥 제 앞에만 지나가도 떨렸죠.. 어쩔 수 없다고 느끼고 결국 좋아하기로 마음 먹었어요.. 제가 이성 친구에게 그런 감정 느낀건 처음이었거든요 정말 많이 좋아했어요 항상 그 아이 생각하면서 웃었는데 오늘은 학교 갔다와서 걔 생각하면서 울었네요.. 그 아이 말고 다른아이가 절 바라보고 흐뭇하게 웃고 지나간 아이가 있었는데.. 전 차마 아무 반응도 못했어요 거기서 절 보고 웃은 아이에게 마음을 가지면 제가 좋아하는 그 아이랑은 가능성이 없어지니까요.. 결국 또 걔만 생각하면서 하루를 보냈네요 너무 힘들어요 솔직히 저도 왜이런지 모르겠어요 너무 아무 생각없이 사랑을 시작했네여.. 제가 좋아하는 아이는 저만 그 아이를 좋아하는게 아니였어요 다른 여자친구도 그 아이를 좋아하더라고요 이젠 정말 포기하고 생각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 맨날 하는데도 그 아이 얼굴만 보면 그런 마음이 싹 사라지네요.. 여기서 그 아이를 더 좋아하면 그 아이를 좋아하는 다른 여자아이에게 괜히 오해만 사는건 아닐 지.. 괜히 혼자 오바 떠는것 같네요ㅠ.. 그리고.. 저를 보며 웃음을 지어주고 간 아이는 이제 제게 마음도 없는 것 같기도 해요 왜냐하면 항상 절 보고 웃던 그 얘가 갑자기 오늘부터 쌀쌀한 눈빛으로 마주해주더라고요.. 전 연애를 하고 싶었던 거지 무조건 그 아이랑만 연애를 하고 싶었던 것은 아니였는데.. 괜히 그 아이 때문에 절 좋아했던 아이도 놓친 건 아닌가 싶네요 제 주변에서는 다 연애를 하는데 그게 너무 즐거워 보여요.. 저도 그렇게 같이 웃어줄 친구를 찾고 싶네요 전 이제부터라도 절 좋아해주는 아이에게 호감을 표시 해야 할까요 아니면 끝까지 포기하지 않아야 할까요? 어떤 선택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연애짝사랑포기짝남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제이름은비밀
· 13일 전
저도 6년 동안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근데 뭔가 절 좋아하는 것 같은데 아니더라고요 그렇게 6년 동안 열심히 솔로로 살았습니다ㅠㅠ 차라리 혼자 좋아하며 마음 아프게 생활하는 것 보다 고백하고 차여서 울며 잊는게 훨씬 나을 수도 있고 고백해서 사귀게 될수도..?! 연애 참 어려워요! 그러니 하면서 성장하는 것이 더 좋아요 세상에는 이별 관한 노래 많으니 차이면 그 노래를 들으며 이겨내 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2일 전
@제이름은비밀 시간 조금 지나고 이제는 꽤 괜찮아 진것 같습니다.. 좋은말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어느핑퍙푱
· 8일 전
연애를 하기 위해 누군가를 찾는 것보단 누군가를 보고 연애를 하고 싶다는 감정을 가지고 시작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저의 경우엔 후자일 경우 연애가 더 재밌었어요. 그런 생각이 드는 상대가 나타나면 무조건 잡아서 고백해보세요!!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