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공짜라지만 상담전문가가 답변달아주는글은 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3일 전
아무리 공짜라지만 상담전문가가 답변달아주는글은 어쩌다 뜨문뜨문 보일 정도로 존재감이 약하고 다양한 고민글 들은 마구 쏟아지는데 그마저도 골라서 달아주는 느낌.. 어쩌다 달리는 답변조차도 AI,앵무새같은 공감이나 형식적인 말들 뿐이고 저런말은 나도 하겠다 싶은 생각이 들때도 많아서 이 어플의 취지를 잘 모르겠고 오히려 상처받은 사람들이 더 진심을 담아 적극적으로 위로해주고 있는 실정인데 그걸 노린거라면 그건 성공이네요! 상담전문가분들 반성하시고 분발 좀 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13일 전
맞아요. 답변 하기 쉬운 글만 골라서 답변 주더라구요. 전 그냥 커뮤니티에 글 올리고 가끔 댓글 보는 용도로 써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3일 전
@naphone 골라서 답변하는 느낌을 계속 받은게 저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군요. 그마저도 뻔하거나 크게 도움이 안되는 답변이 많아서 전문성이 의심되기도 하고 많은걸 기대했나 싶은 생각이 드는밤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마음에도따뜻한봄날이
· 13일 전
저는 비슷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모여 고민을 나누는 것만으로도 힘이 되더라구요. 어느누구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우울한 이야기를 하기가 쉽지 않은데, 여기는 아무도 읽지 않더라도 이야기를 풀어 놓는 것만으로도 저는 마음이 조금 놓여서요ㅜㅜ 전문가들은 공부를 해서 공부한 내용을 토대로 할 수 밖에 없기도 하고, 사실 정말 누군가를 돕고싶어 일을 한다 하더라도 좋아하는 게 일이 되면 모두 힘들어 하더라구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ㅜㅜ 저도 돈을 내고 상담을 받는다는게 참 슬프기도 하지만, 그 분들도 돈을 벌어야 하니 어쩔 수 없는건가 싶어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ㅜㅜㅜ 저는 전문가보다 비슷한 아픔을 가진사람들이 위로해주는게 더 와닿더라구요!^^*뭔가 더 공감을 해주시고, 좋은 말만 해주시고, 제가 어떤말을 해도 좋게 말해주시니 너무 마음이 따뜻해져요. 서로 힘이 되어 언제나 응원하며 살아 보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3일 전
@내마음에도따뜻한봄날이 저도 진심어린 공감과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에게 위로를 받은 적이 많아서 공감도 되고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는 댓글이네요.. 저도 언제나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