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자 심리가 뭐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 여자 심리가 뭐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3일 전
그냥 얼굴만 아는 여자애가 있는데 서로 보면 인사도 안 하고 다른 남자애들하고는 다르게 저한테는 얼어 있듯이 무표정이길래 처음에는 저를 싫어하는 줄 알았거든요? 근데 알고보니 저를 짝사랑한거였더라고요 심지어 저 좋아한다고 잘생겼다고 동네방네 본인 친구들한테 까지 다 말하고 소문도 다 내놓을땐 언제고 정작 2~3개월만에 남친 사귀는 여자 심리는 도대체 뭘까요? 참고로 저는 그 소문을 듣고도 모른척 못들은척 하고 그냥 관심없는 척 하긴 했어요
연락가스라이팅고백장기연애짝사랑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니얼굴레넥톤
· 13일 전
어쩌면 님이 계속 안봐주니까 일부러 질투 유발하려고 다른사람을 사귄걸수도있고 다른사람이 님보다 더 좋아졌을수도 있고 내가 생각하기에는 후자인듯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3일 전
@니얼굴레넥톤 그런가요? 저도 엄청 내성적이라 사람들이 도도하고 무뚝뚝하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2-3개월이면 너무 짧지 않나해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13일 전
마카님의 외모가 취향이라 뒤에서 주접을 떨긴했는데 정작 당사인 마카님은 자기한테 반응없고 용기도 안나니 막상 다가가진 못하고 주변에 있는 사람중 괜찮은사람과 사귀는거겠죠. 아마 상대는 마카님정도로 (주접떨정도로)좋아하진않지만 편안하고 그냥 사겨볼수 있겠다싶은 인물이고 그걸 마카님이 보여줘서 '나는 너없이도 네가 아니여도 되거든?'을 보여주는걸수도 있고 아님 금사빠금사식라 이미 맘정리했고 2-3달만에 사귄걸수도 있고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3일 전
@내공간의자유 이렇게 누군가를 짝사랑해본적은 없다고 겹지인 여자들한테 소문내놓았으면서 정작 저한테는 얼음처럼 무표정에 직접적으로 본인이 대쉬하지도 않았으면서 제가 무뚝뚝하고 관심없는거처럼 행동한게 잘못인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13일 전
세상엔 별의별 이상한사람 많고 그게 금사빠의 특징중 하나랍니다. 남자로 치자면 만난지, 대화나눈지 얼마 안됐는데 결혼드립하는 타입이라할 수 있죠. 이런 타입들은 충동적이고 즉흥적이라서 그순간엔 뭐..그감정이 진짜일수 있으나 지속성이 떨어지고 안정성이 없어서 주접떨고 좋다어쩌다 난리치다 며칠~몇달만에 사랑을 끝내는경우가 허다해요. 마카님은 그녀가 뒤에선 주접떨어놓고 왜 나한텐 다가오지않았는지 어이없고 그 태도에 무뚝뚝하게 행동해서 그녀가 2-3달만에 나를 포기한거 같은게 마카님의 성격상 이해가 안되는걸까요? 마카님의 잘못은 없어요. 세상엔요...진짜 이해가 안되는 부류들이 많아요. 그 예시도 구체적으로 언급하려 길어지니 스킵하지만 많아요. 저런분들. 애초에 정상적인 방식(티내고 인사하고 말걸고)으로 안하는경우 극도로 소심하거나 성격이 충동적인 경우인데 이분은 후자인거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3일 전
@내공간의자유 혹시 같은 소속된 겹지인 여자들한테도 이 렇게 짝사랑해본적은 처음이라고 그렇지만 또 잘되고 싶은 마음은 또 없다면서 잊고싶은데 얼굴보면 설레서 미치겠다고 잊고싶다고도 했던데 그건 무슨 의미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13일 전
하하하 마카님 혹시 모쏠이신가요?ㅎㅎ 썸타거나 연애해보신적이 없는거 같은 질문이네요. 경험이 없다면 더더욱 이해가 안되고 왜 저러는거지? 싶을거예요. 근데 답은 똑같아요. 그게 금사빠의 특징이고 주접떨고 그렇게 이랬다저랬다하고 충동적이고 감정적인게. 말그대로 감정이 제정신이 아니고 앞뒤가 안맞는거죠. 좋아하면 애초에 마카님한테 티내고 꼬셔보려고 하는게 보통 안정적인 사람의 특징이고(정석) 저런 금사빠는 충동적이라 자신도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못해요. 난리를 치지만 알맹이는 없죠. 저친구는 말그대로가 의미일거예요. 마음과 정신이 왔다갔다한다는거죠. 마카님은 여기서 그녀가 날 되게 잘생겼다여기는건가?ㅎㅎ 날 아직도 좋아하는건가?ㅎㅎ 이런답변을 바라는게 아니라면 답이 되실거라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