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윗몸이르키기 100번하면 턱살하고, 뱃살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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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달 전
매일 윗몸이르키기 100번하면 턱살하고, 뱃살이 빠질까요?.. 고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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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용마이크브리츠
· 한 달 전
운동10년차입니다 뱃살이 빠지는게 아니라 식스팩이 생기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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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공개 (글쓴이)
· 한 달 전
@방송용마이크브리츠 오 그렇군요 그럼 살, 체지방을 뺄려면 보통 어떤 운동하면 좋을까요?. 달리기? 아님 플랭크? 그리고 살빼기 좋은 식단도 추천해주시면 정말 감사히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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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용마이크브리츠
· 한 달 전
체중이 얼마나 되시는지 모르겠지만 고도비만이시면 런닝머신에서 걷는게 가장 좋습니다 달리기를 하시다간 연골 나가실수도 있고 위험하니깐요 길고 가늘게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들이 좋습니다 사이클이나 걷기같은거요 체중이 조금 빠지신 후엔 무산소 운동을 곁들여 근량을 늘리시면 좋습니다 말씀하신 플랭크도 좋습니다 매일 30분간 했는데 팔뚝에서 가장 많이 효과를 봤습니다 허벅지는 스쿼트가 효과가 좋으나 초반자세를 잡기 힘드시거나 어려우시면 등뒤에 벽을 기대고 하셔도 됩니다 식사는 집밥 드시는대로 드시면 됩니다 다만 양을 줄이시고 식사량을 제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마그네슘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염증을 완화***고 근육경직을 예방하여 운동시 몸저림현상을 방지하고 빠른회복을 도와줍니다 또한 포도당 분해를 도와 탄수화물섭취량을 조절해줍니다 프로틴이나 이온음료는 비추합니다 프로틴과 이온음료엔 생각보다 많은 영양소와 칼로리가 섞여있으며 이는 운동선수의 운동량에 더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론 드시지 않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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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공개 (글쓴이)
· 한 달 전
구체적이고 좋은 피드백 정말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유산소 운동, 플랭크,스쿼트, 식사량 조절, 마그네슘 섭취를 꼭 꾸준히 실천해서 다이어트와 근육량 증가?를 위해 노력해보겠습니다! ㅎㅎ 전문가의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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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용마이크브리츠
· 한 달 전
힘내서 꼭 원하시는바 이루시길 바랄께요 초반엔 몸무게가 5kg정도 증가할 수 있는데 근육량이 오르면서 일시적으로 몸무게가 오르기도 하니 놀라지마시고 꾸준히 하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