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 힘든거 뻔히 알면서 그냥 계속 엄마아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yeoniee
·한 달 전
엄마 아빠 힘든거 뻔히 알면서 그냥 계속 엄마아빠가 해주시는 거 누리면서 살면 안되는데.. 빨리 갚아야하는데.. 그래서 돈이 벌고 싶은건데.. 엄마아빠가 너무 좋은 사람이어서 너무너무 죄송하고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 왜 나같은 게 그렇게 좋은 사람들 딸로 태어나서.. 진짜 너무 죄송하다.. 저한테 제발 잘해주지 마세요.. 저를 그냥 버리세요 제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파타야500938
· 한 달 전
이렇게 말하는 마카님은 착한 딸 일지도 몰라요. 너무 죄책감 갖지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4c
· 한 달 전
토닥토닥 삶은 한두가지 측면에서 완성되어지지 않아요. 완성은 끄트머리에서 정해지지 않고, 시작부터 조금씩 끌어모으다가, 이것 저것 뒤섞여서 경험하는와중에, 그 끄트머리즈음에서 비로서, 완성되어져 감을 느낀답니다. 결정되어지는모든 것 들은 많은 경험을 갖춰야 해요. 우리는 실수에서 배우고, 시장에서 성장하며, 시련에서 한발자욱 더 나가는 법을 배운답니다. 그래요. 모든 것들의 진행이 답답해 보이거나, 혹은 더 나은결말을 방해하는 과정들로 여겨질 떄도 있답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그 실패 자체를 하기 위해서 경험하는 일 들이 있어요. 아직 어릴때 - 더 많이 실패하고 더 많이 실망할수록 단단하고 더 경험적인 이가 되어져, 긍정적인 방향으로 삶을 잡아나갈 수 있거든요. 그렇기에 우리가 그 많은 실수와 실망과 실패를 하는 동안에 우리를 잡아줄 좋은 이가 주변에 있다는건 정말 좋은 일일꺼에요.:) 그런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 건 보답하려는 것보다는 더 많이 경험해보는 것일꺼라 여겨지구요. 무슨 실망이 들고 자책감이들더라도 더 나아지는 과정이라 여겨보자구요. 안녕히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