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밤 너무 불안해서 잠이 안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매일밤 너무 불안해서 잠이 안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xxxxeo
·2달 전
모중학교에 재학중인 중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얼마전, 늦은 새벽에 우연히 부모님이 하시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어요. 월급,금전, 빚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궁금해서 들어보니, 아빠 월급이 370만원 정도 되는데, 가족이 다섯이다보니 남는게 없다, 이런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듣기로는 빚이 3000정도 있고, 그걸 듣고 정말 충격받았습니다. 솔직히 제가 알아봤자 쓸데없는 내용이긴 하지만, 당장 부모님 두분이 맞벌이신데 원급이 도합 500정도밖에 안되고, 그중 200은 학원비로 빠지고 있다고 생각하니 이유없이 너무 불안했고, 정신차려보니 엄마 아빠가 지금 당장 일하는것도 힘들어하는데 빚 3000을 어떻게 갚아야하는지까지 생각하고 있더라고요. 동생은 철없이 계속 사달라고만 하고, 5학년짜리가 알파벳도 못하면서 영어수업에 과외에.. 그냥 한대 쥐어박고 싶었어요. 저희 가족 구성원 중에는 70대인 할머니가 계셔서 병원비도 정말 많이 들거든요. 방금 지나가다 엄마의 ○○뱅크 *** 잔액을 봐버렸는데, -1900만원 찍혀있네요.. 잘은 모르지만 이유없이 너무 불안해요. 불면증이 심해서 평소에도 잘못자는데 이번일 때문에 더더욱 잠이 안와요. 엄마에게 물어보고 싶지만 대답도 안해줄것 같고, 너무 피곤해 보이세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kdkr19374djdrj
· 2달 전
정말 힘드시겠어요ㅠㅠ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우루리리
· 한 달 전
불면증까지 왔나보네요 ㅠㅠ 수면제를 먹으면 잠이 잘오긴할거에요.. 불안할수밖에 없겠어요. 오픈카톡 우루리리 검색하고 오실래요? 자세한 얘기 나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