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조별 이제 끝났네요…. 으…….. 화교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jsjha
·2달 전
어우 조별 이제 끝났네요…. 으…….. 화교가 둘인데 오빠 하나가 진짜 열심히 해요. 완벽주의라 ppt 수정을 몇 번을 했는지 모르겠어요. 사람이 깐깐해서 요구 맞추는 게 어렵네요 새벽마다 3~4시간씩 계속 수정하고… 어우… 그 아까 말했던 조별 과제도 같이 하게 됐어요. 중국어 못한다고 안 끼워주고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저도 피해의식이 있었던 것 같아요. 이거 신경 쓰느라 개인 공부를 못했네요.. 주말 내내 이제 계속 밤 새고 어떻게든 진도 복구 해야 할 것 같아요.. 제가 얘네랑 하고 싶어한 거니까 감수해야죠.. 어우 이제 개인 복습할 거 생각하니까 미치네요… 조별에 치여서 개인 공부도 못하고… 으아아ㅏㄱ…… 다 해 볼게요.. 4월에 중간고사인데 그때 평 85 넘어야 장학금이 유지가 돼요. 해야죠… 하고 오겠습니다… 그리고 같은 수업 듣는 여자애랑 친해졌어요. 오늘 조별 과제 같이 하겠냐고 물어보더라고요. 그래서 거절하고 밥 먹자 그랬어요. 다음 주 금요일날 밥 먹어요~ 또 엄… 저한테 조별 과제 같이 하자는 친구들이 되게 많았어요. 3~4명은 먼저 물어보더라고요. 열심히 하는 걸 다른 사람들도 다 아나 봐요. 친구가 조금씩 생기네요. 외로운 게 덜해지면서 전남친이 점점 잊혀져 가는 것 같아요. 이제는 좋은 기억들보다 그런 기억들이 많이 떠올라요. 친구가 없어서 외로워하면 원래는 옆에서 위로해줬거든요.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는 친구 사귀라고 잔소리 하더라고요. 그때 사실 많이 서러웠어요.. 내가 안 사귀고 싶어서 안 사귀는 게 아니였으니까… 아프니까 비몽사몽해서 애교 부릴 때도 안 받아줬어요. 그냥 ㅋㅋ 잘자 이러고 말더라고요. 한국에 오고 자기 마음 편해져서 그렇게 무심해지는 걸 볼 때마다 많이 힘들었어요. 아.. 진짜 아닌 사람이였구나… 그런 생각이 계속 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sjha (글쓴이)
· 2달 전
공부할게요 주말이 무섭다 밀린 공부 다 하고 올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2달 전
다행이네요..! ㅎㅎ 피곤하시겠지만 또 그런 노력들 덕분에 좋은 일들이 일어나구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