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향한 질투심에 관하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이들을 향한 질투심에 관하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lyey
·2달 전
부모 잘 만나고 교육 환경 너무 좋은 애들 보면서... 참 부럽고… 라떼는 안그랬는데… 부모님들 찾아오시고 그런거 보면 좌절감같은게 확 몰려와요. 제 인생이랑 괴리감이 너무 커서… 사실 교육환경이라는게 사람들도 참 좋고 일할 수 있다는것 자체가 참 축복이고 그런데… 전 진짜 방임가정에서 자랐고 (지금도 저는 방임되어 있습니다. 물론 성인이지만요…) 근데 막 진짜 제대로 된 교육환경에서 자라는거 보면 이런 애들이 진짜 건강하게 잘 자라겠다 싶고 성공하겠다 싶고… 아이들은 절 좋아하지만 (선생님이란것 자체로) 마음이 참 슬프고 어둡습니다… 그럼에도 또 이쪽분야에 잘하고 싶고… 엄청 뭐랄까 모순적이네요… 하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lyey (글쓴이)
· 2달 전
@소소88 아이고… 진짜…. 마음이 아프네요😢 요즘에야 예민한 부모들 (너무)많지만 저희때에 학교폭력을 포함해서 너무… 별로였어요 정말… 진짜 자격도 없고 이상한 사람들…
커피콩_레벨_아이콘
걷고있는펭귄
· 2달 전
인간이란게 질투심은 다 갖고 사는것 같아요. 내가 잘나더라도 더 잘난 사람과 비교하는것 처럼, 하지만 끊임없이 그걸 갖고 살다보면 나를 잃어버리죠 lovlyey님은 정말 행복하셨던 적이 없으신가요..? 관점을 남이 아닌 나에게 두시길 바래요. 그리고.. lovlyey님은 지금까지 일어난 일들중 잘못하신거 없으시니까 자신감을 갖고 살아가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