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지 않은데 사는게 죄인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살인|교통사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죽고싶지 않은데 사는게 죄인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l9nguu
·2달 전
학폭으로 자살한 제 여친있는데요. 학교에서는 패해자 지금없고 진술서도 없으니 학폭을 할수가 없데요. 제가 교통사고를 당해서 2달정도 의식이 없다 일어났는데 이런 말들으니깐 꿈이길 빌고 싶어요. 만약 제가 의식이 있었다면 분명 그런 안좋은 생각까지 않알텐데 매일 저도 죽고 싶어서 자해하고 목조르고 이러다 거울을 보니 제가 너무 한심해서 같이 욕해달라고 쓴게 아니에요.학교에서는 저보고 살인자 너가 죽인거야 .이런 말만 듣다보니 진짜 죽고 싶었요.방학이랑 좀 곂쳐서 제가 의식이 없어서 제가 병원에 누워있어서 얘들이 일부로 연락안본걸로 오해서 그런걸거에요. 지금 맥락이 맞지 않는말 중간중간 썪어서 죄송해요. 제가 궁금한건요 1.학폭 피해자가 자살하면 학폭이 진행이 안되나요? 2.학폭이 국회의원 아니면 그시에 있는 교육부에서 좀 높은분으로 알고 있는데 그 사람 권력으로 안할수있나요 ? (학폭가해자 중에 국회의원 아들이랑 교육부 딸이 있거든요) 3.경찰도 이런건 힘들다면서 신고를 안받고 있거든요 이게 힘든 사건인가요? 4.학폭 가해자들이 저를 찾아와 자기들이 어떻게 괴롭힌지 보여줘? 하면서 동영상을 봤는데 조금만 봐도 토가 나오더라구요..드라마에 나올법한 방식으로 괴롭히고 성폭행비슷한것도 한거 같은데 이폰 훔쳐서 증거로 제출하면 증거가 되나요? 마지막으로 저 앞으로 편지가 왔는데 이걸 도저히 못 읽겠어요.저 진짜 어떡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괴롭힌이유가 가해자중 한명이 저한테 고백했는데 제가 찼거든요 너무 ***라 그뒤 2일뒤에 저 교통사고로 의식잃고 학폭이 시작됬더라고요. 같이 욕해달라고 쓴게 아니에요. 그냥 그저 궁금해서 쓴거에요 알려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2달 전
심각한 상황인데 스스로도 정리가 좀 안되시는거 같아요. 일단 신고나 고소는 증거가 있어야 진행이 되는건데 그걸 모으고 생각하기에는 마카님이 정신이 지금 혼란스러워서 본인부터 추스러야될거 같아요. 심리상담이든 정신과연계받든 지금 상담받아보시는게 좋을거 같고 여친분의 편지와 그당사자들이 갖고있는영상이나 주변인들의 증언등이면 고소가능할거 같긴한데 혼자는 마음이 힘들테니 가족이나 여친분가족과 같이 협동해서 증거모으고 신고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법상담은 법무소가서 돈주고 상담받고 변호사선임하는게 좋긴한데 경제적인 여유가 안되시면 대한구조법률공단이란 무료 법상담가능한곳이 있으니 예약잡고 거기가보세요(근데 15분내외정도라 내용정리후 짧게만 받을수 있어요. 이것도 미리 알아보고 가셔야지 무료상담이라 돈많이주고 상담받고 진행하는거랑 달리 내가 해야할것들이 많은 느낌? 상담횟수제한은 없지만 상담시간이 짧고 주체성이 필요해요) 경찰쪽은 그런문제면 신고-형사소송이라 증거가 확실한거 아니면 주장만으론 나서기 어려워할수 있는데 (민중의 지팡이 아닌 힘없는 소시민 공무원같은...법쪽으로 신고해당될걸 파악,증거모아서 신고하면 모를까 그들은 법에 대해 다양히 깨고 있는게 아니니) 일단 정신회복하시고 증거모으시고 법상담받으시고 그담에 경찰통해서 신고-형사소송으로 가시거나 여친분 부모님과 협업하셔서 증거갖고 개인적인 민사소송으로 가시거나 그러셔야할텐데 힘든싸움이 될거예요. 상대가 돈이 많다면 시간싸움,돈싸움인지라...버티셔야될거고요. 진정하신뒤 잘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