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싫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빠가 싫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달 전
아빠는 평소에도 잘 씻지않고 화장실을 가서 볼일을 보고도 손을 씻지 않는다. 그러한 손으로 여기저기 만지고 음식을 먹는다. 정말 토가 나올거 같다. 그리고 변기에는 항상 이물질이 튀어있다. 추위도 많이타서 문을 항상 닫아놓으니 방만 나가면 꿉꿉한 냄새가 진동을 한다. 또한, 항상 티비를 틀어놓고 핸드폰을 틀어놓고 전화를 큰소리로 받아서 시끄럽다. 이런 아빠가 이제 일을 그만두고 집에만 있는다. 정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우울하다. 나도 취준생이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 같은 공간에 매일 있으려하니 심장이 떨릴정도로 스트레스 받는다. 방문을 열어놓고 있는걸 좋아하는데 이제는 냄새나서 열어놓지도 못하고 감옥에 있는 기분만 들거같다. 엄마와 동생도 아빠와 거의 말을 섞지 않는다. 더러운것도 있지만 말만하면 욕설을 한다. 이제 이걸 매일매일 들으려니 한숨만 나온다. 아빠가 그랬다. 자기는 일 그만두고 시골 내려가서 산다고 나는 제발 그래라 빌었지만 은근슬쩍 이말은 묻혔다.
스트레스더러움예민함증오감옥부녀갈등아빠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소소88
· 2달 전
본인이 더러운거 모른다는것이 문제네요. 알아야 고쳐질텐데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달 전
@소소88 말해봐도 소용이 없어서 방마다 디퓨저랑 소독티슈 가져다 놓았고 공기청정기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댓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소소88
· 2달 전
욕설도 문제네요. 언제쯤 착해지실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달 전
@소소88 그래서 다들 딱히 아빠랑 말을 섞지 않아요. 이래야지 그나마 좀 집이 조용하거든요. 댓 달아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