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눈물이 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하루종일 눈물이 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달 전
친구들과의 관계가 무너진지 4달 정도 됐는데.. 그때 일어난 일들과 그아이들이 저에게 한 행동들이 저에겐 너무 지워지지 않는 충격과 상처로 다가와서 잊혀지지가 않아요 생각하지 않을려 해도 생각이 나고 어제는 1시간동안 울었어요 숨은 쉬어지지않고 다리랑 손은 계속 떨리고 마음이 너무 찢어질듯이 아파서 참을 수 가 없어요 그리고 그제서야 제몸과 마음이 망가지구 있구나를 느꼈어요 요즘 토도 많이하고 헛구역질도 많이하고 그냥 별것도 아닌일로 눈물이나고 엄마아빠가 그냥 툴툴대는 말투로 저에게 말하기만해도 하염없이 눈물이 흘러요 감정이 주체가 안되고 2일뒤에 개학이 저한테는 너무 심한 공포감으로 다가와요 진짜 너무 힘들어요..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rum0915
· 2달 전
정말 힘드셨겠어요. 내 인생에 있어, 친구는 나의 인생 동반자라고도 할 수 있는데, 그런 친구들을 잃고 많은 상처를 받았겠어요.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그 어떤 사람이 그 어떤 말을 해도, 자신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으면 나아질 수 없다 생각합니다. 제가 감히 작성자님께 뭐라 충고를 해줄 수도, 위로를 해줄 사람은 안되지만요.. 내가 뭐를 할때 마음이 편안해 지는가를 자꾸 생각해 보셨으면 해요. 노래를 듣거나, 유튜브에서 동물 영상을 보거나, 위로를 해줄 수 있는 책을 읽거나, 등등. 일단 마음의 안정을 찾으셨으면 합니다. 자신을 사랑하고, 보듬어 주세요. 상처를 치유하고, 나를 떠난 사람은 잊으세요. 곧 나아지셨으면 합니다. 씩씩하고 행복하게 등교할 수 있기를 바랍니가. 작성자님.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해요. 인생은 아직 길고, 앞으로 행복할 날들은 수 없이도 많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달 전
@goorum0915 고마워요.. 또 눙물나자나욤. ㅋ큐 ㅠ좋아하는 노랠 듣거나 평소에 좋아하던 영상을 봐도 그냥 눈물이나는 상황인 것 같아요 오늘 좋아하던 것들을 하는 시간들을 보냈는데 그냥 눈물이 나더라구요 이유없이도 나고 안좋은 생각이 떠올라서 울기도 하고 그래도 극복해볼려고 노력할게요!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