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 부모님 허락을 받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떻게 해야 부모님 허락을 받을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이제 중1이고 조부모댁에서 생활하는데 버스 타고 시내에 나가거나 조금이라도 위험 한게 있으면 할머니께서 절대로 혼자 못하게 해요.. 저희 부모님도 마찬가지고요 다른 애들은 버스타고 나가서 노는게 일상인데 그게 부러워요 저희 부모님은 아직 어려서 위험하다고 안된다고만 말하고 저희 할머니는 납치당하면 큰일 난다고,니가 세상이 얼마나 무서*** 모른다고,뉴스 보라고,어디 납치된 애들이 한 둘이냐고 이렇게 극단적인 말로 저를 혼자 밖에도 못나가게 막으시는데.. 제가 어리면 얼마나 어리다고 상확파악을 못하겠냐구요..졸업식 때도 다른 부모님들은 다 나가계시는데 엄마만 저한테 딱 붙어서 옷을 왜그렇게 입었냐고 머리는 안깜았냐고 애들 보는 앞에서 자꾸 잔소리하셔서 민망했어요;; 하나밖에 없는 외동이라 애지중지 아끼시고 부모님 마음 이해하는데 애들은 친구들이랑 같이 영화볼때 저는 부모님이랑 영화보러 가는 제 자신이 창피해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버스타니까 괜찮다고 제발 한 번은 나가게 해달라고 비는데도 매번 허락 안하는 이유는 똑같고 저랑 대화가 더 이상 안 통하면 "돈쓰려고 놀러가네","돈 모아야 엄마아빠 집을 사지" 이 말씀 뿐이고 주제를 계속 돌리려고 하셔서 말이 절대 안통해요..어떻게 하면 허락해주실까요..
부모님가족상담사춘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레지1234a
· 한 달 전
헐..힘드시겠어요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쫑쫑천사
· 한 달 전
저희집도 비슷했어요.. 고등학교 올라가기 전까지는 동네를 어른 없이 못 벗어나게 하셨구요.. 사실 저는 설득시티기를 포기했어요 그냥 눈 딱 감고 20살 까지만 버티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