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받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위로 받고 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달 전
시간 지나면 다 해결될거라고, 살아만 있어달라고 말해주세요.. 왜 매일매일 주변에 별일없고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고있는데, 죽고싶다는 생각이 드는걸까요? 그럴때마다 저희집(높은층)에서 떨어지는 상상을 해요. 그런 상상조차도 안하는게 좋겠죠?ㅜㅜ 다른 생각으로 생각을 전환하는게 낫겠죠? 나쁜 상상을 실천할까봐(이럴때만 행동파 인게 참 싫네요..) 두려우면서도 분명히 후회할거 같아서 하루하루를 그냥 살아가고 있어요 매주 심리상담 선생님한테 털어놔도 이 가슴속의 답답함이 사라지지 않아서 저도 저를 모르겠고 너무 힘들어요.. 다들 이렇게 힘들게 살아가고 있나요...?ㅠㅠ 왜 이렇게 살아야하는 걸까요..
불면우울상담치료불안조울증약물치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4c
· 2달 전
우울함은 천천히 침전되어 내려앉는 듯해서, 잘 씻겨나가지 않고 멍울처럼 남을 것 만 같다가도 , 어느날의 아침이 그러하듯이, 적당한 볕아래 날아가곤 해요. 음. 고생이 많네요. 정말로 시간이 지나면 해결되곤해요. 무언가를 결정내리는 상황에서 우리는 결국, 어느 자리에서 어떤 표정으로 누구 앞에서 어떤일을 직전에 겪었냐에 따라서 바뀌잖아요? 그건 마치 피자취향이나 음식취향처럼 소소하게 바뀌어나가는 것 들과도 같아요. 사랑하는 모든 것들이 가득 찬 세상이 온통 행복해보이다가도, 멀어지는 걸음 걸이마다 더 무거워지는 것 들이 소름끼치기도 해요. 겪지않은 모든것들은 공포스럽다가도, 곁에있는 한사람으로, 그 모든게 두근거리는 체험이 될 수도 있음이라서, 우리의 삶은 계속해서 위아래로 흔리다가도, 모든 일들이 한번즈음 겪어봤던 일이 될 시기가 되면 , 비로서 잠잠해져 - 평온해지곤 한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건 음.,.. 그떄가지 손 잡을 이 혹은 손잡아줄 당신 이겠네요. 괜찮아요 괜찮아. 정말로 괜찮아요. 당신 :) 오늘 하루도고생했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ul22ho
· 2달 전
시간이 지나가면 괜찮아질거에여 괜찮아질거야 너에게도 나에게도 우리 다 괜찮아질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