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 힘듭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삶이 힘듭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l유시아l
·2달 전
안녕하세요 저는 5학년 학생입니다. 우울증이라기엔 너무 빠른나이죠. 저도 이글을 쓰게된건 많은 고민에있어서입니다. 스마일 증후군같습니다. 무슨일이 있어도 웃어야한다라는 강박감과 감정이 짖눌릅니다 . 우는법을 까먹은것같습니다. 바다에 잠긴느낌입니다 소리내어 우는법도 잘 모르겠어요. 공부라는 고민도있어요. 스트레스가 너무많아요. 항상부모님은 오늘 공부했어? 라고만 물어보십니다. 그렇다고 신경안쓰는건 아닌것같네요. 오은영이라는 선생님이 자식을 가장 모르는건 부모라고 했던게 기억납니다. 맞아요 저의 얼굴을 아는 친분이있는 사람들이나 부모,친척,언니에게 들키고싶지않습니다. 세상은 잔혹해요. 돈이면 모두돼는 짜증나는 세상입니다. 자본주의라는 사회가 사람을 찢고 때리고 멍들게하는것같습니다. 너무힘들어요.. 고민상담을 어렵게 해봐도 너만힘든거 아니다, 누구나 그런적은 있다 등등.. 그냥 수고했다 한마디가 어려울까요?.. 맨날 새벽에라도 울고싶어도 이젠 눈물한방울도 안나와요. 제자신이 의심돼요. 병일까요. 우울증을 떠나서 이세상이 맞는건지 나는누구인지 너는누구인지 나의부모의 출처는 어디서부터인지 신이 정말 존재하는지 애니메이션이라는 것도 또다른 세계관일지가 너무 의심돼고 이세상이 싫어요. 이것도 일종의 병이됄수있는걸까요 웃어야할거같아요 웃어야 살수있을거같아요 강박증일까요. 제가너무 욕심부리는거겠죠? 그렇다고 또 정신병원이나 고민심리상담은 너무 어려워요. 무서워요. 기대라는 한 돌덩이가 어깨를 짓누르는거같아요. 너무 힘들어요.. 이세상이 의심돼요. 아.. 너무 쓸대없는이야기였나요.. 그냥.. 이 모든게 다 꿈이였으면 좋겠어요. 스쳐지나가는 꿈이요 . 쓸때없는 이야기네요, 죄송합니다 .
우울강박증의심우울증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유라yura2725
· 2달 전
저도 5학년이고 우울증이 현재있어요… 저희 겹치는게 많네요.. 저희 울고싶은데 눈물이 안나요 공부에 다한 압박감과 대인관계에 점점 지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