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여기서 글을 써 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처음으로 여기서 글을 써 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침대늘보
·2달 전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으로 마인드카페에서 글을 올려봅니다. 저는 태어날때 부터 타인과의 교류나 대화를 나눈 적이 거의 없었습니다. 어릴적부터 지금까지 자폐증상이 나타나서 장난을 장난이라 보지 않고 제 멋대로 생각해 버리거나 다른 이들과의 대화를 듣을려고 온갖 노력을 해도 특정한 단어나 문장 말고는 잘 못듣는 증상이 있습니다. 책을 한달간 1권 읽는것도 속터질 정도로 집중하기가 도저히 안되고, 5번 이상 읽어도 책 내용의 의미에 대해 정리하는 것 조차도 힘듭니다. 그러한 어려움으로 인해 제 일상의 반을 폰으로 생활하는 날이 가면 갈수록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국가정신건강정보포털에서 2차 검진|정신 장애 검진 결과 76점 위험으로 나왔습니다. 가까운 사람들께 알리기가 너무 꺼려서 인터넷에서 이리저리 별의 별 것들을 찾다가 우련히 이 마인드카페를 보고 한번, 한번이라도 해보고자 이렇게 씁니다. 여기서 한번 끄적이고 보는 글이라 처음엔 별 생각이 없었다가 적다보니 우울한 것들이 조금이나마 나아지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neBlake44
· 2달 전
글을 참 잘 쓰세요. 덤덤한 어투로도 감정이 투명하게 드러납니다. 76점이 나올 정도로 많이 힘들어하시면서도 이렇게 글을 쓰시는 거 정말 대단하세요. 글쓴이님을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침대늘보 (글쓴이)
· 2달 전
@AnneBlake44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열한시사십분
· 2달 전
안녕하세요, 저도 방금 전 처음으로 글을 올리고 다른 분들의 글을 보는 중에 글쓴이님의 글을 읽게 되었어요! 저는 제가 어떤 상태인지 뭐가 문제인지 몰라서 답답한 마음인데 글쓴이님은 이미 나 자신에 대해 고민해보고 현재 상태를 잘 파악하여 대처 방안을 찾고 계신 것 같아 멋지시다는 생각이 듭니다! 계속해서 글쓴이님에게 더 나은 방향으로 한 걸음씩 나아가실거라 믿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침대늘보 (글쓴이)
· 2달 전
@열한시사십분 칭찬해주시고 믿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어제 이후로 조금이나마 걱정이 덜어져서 그 덕에 오늘 하루를 기쁨으로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열한시사십분님도 분명 좋은 날이 있을거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