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점점 떠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불면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들이 점점 떠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사탕라무다214
·3달 전
저는 현재 연극을 하는 중학생 입니다. 저는 얼마전에 별것도 아닌일로 제 가족같은 친구들과 절교했습니다. 이전에도 저는 반에서 은따를 당하고 뒷담과 앞담을 까였습니다. 이런 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제가 좋아하는 연극을 하며 사람들 앞에서 많이 웃었습니다. 물론 다 연기이며 힘든 모습 보이기 싫어 웃는 겁니다. 그러다..종업식날 반장인 제 친구가 저랑 같은 연극부 선배들이 제 뒷담을 깠다고 하더라고요. 믿었던 사람들이 저를 깠다는 생각에 멘탈도 나갔고 꿈이였던 배우를 포기 했습니다. 주변에서는 니가 잘못했으니까 깠겠지라고 말하고 이런일이 자주있다보니 사람들 상대하기가 무섭고 최근에는 지금 남은 친구들도 앞에서는 잘해주고 뒤에서는 저를 싫어하진 않을까 걱정되요. 이 사건 때문에 상담도 받았지만..상담쌤 앞에서는 또 가면을 쓰고 웃고 괜찮다 했습니다. 이 일들때문에 최근에는 불면증도 생긴것 같습니다..새학기가 다가오니까 불안하고 힘듭니다 저 좀 도와주세요..
인간관계뒷담소외감친구관계손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p1003
· 3달 전
원래 인간관계에서는 좋은사람은 옆에 두고 나랑 안맞는 사람은 떠나가게 하는법입니다. 뒷담이나 앞답을까고 글쓴이님을 힘들게 하는 사람들이 떠나니 더 좋은거죠, 그런 사람들 더 붙잡아봤자 좋을거 없어요.저도 주변에 저랑 잘맞는 사람이 없어서 늘 혼자 다니곤 했는데요 ..오히려 남을 잘 관찰할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고 ,이런 사람은 정말 착한사람이구나, 혹은 이친구는 진심이 아니구나, 구별하는 능력이 생깁니다. 꿈은..포기하지 않으셨으면 좋겠고 잘하고 있으니 남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생각 하지말구 언제가는 좋은 친구들이 주변에 조금씩 나타날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셔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사탕라무다214 (글쓴이)
· 3달 전
@qp1003 헙..좋은 조언 고마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