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를 부르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노래를 부르고 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달 전
안녕하세요 중학교 입학을 앞둔 한 여학생입니다 저는 요즘 노래 부르는게 너무나도 좋고 행복해졌는데요 몇일전 사촌언니가 1학년 대표 밴드부 보컬로 뽑혔다는걸 들었습니다 처음엔 너무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이젠 저도 도전해보고 싶더라고요 근데 가족들은 전부 저한테 음치라고 하고 한번 해봐 ㅋㅋ 안뽑힐걸 이런식으로 늘 말합니다 맞아요 사실 저도 제가 잘부르는지도 잘 모르겠고 합격 가능성이 낮을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노래방 가서 노래를 불렀을때 친구들이 잘한다 잘한다 해주니까 더 너무 하고싶더라고요 그치만 전 밴드부의 얼굴은 보컬이란 소리를 들었습니다 저는 키도 작고 못생긴데다가 뚱뚱한 비만인걸요...절대 안 뽑힐것 같은데...그리고 저는 처음보는 사람, 모르는 사람,사람 많은곳에서 노래를 부르면 마치 양을 빙의한것 마냥 목소리가 떨립니다 이런 제가 오디션을 보고 도전하는게 맞을까요..? 도와주세요 간절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아:)
근심공감존못고민상담비만위로밴드부중학교속마음학업걱정보컬감정학교고민스트레스치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gyou
· 3달 전
가수에게 제일 중요한건 얼굴이 아니고 노래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외모는 후순위겠죠.그리고 외모가 멋지고 이쁜사람만 가수 배우 하는게 아니듯이 각자 개성이 있으면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달 전
@hugyou 제가 노래를 잘하는건지도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gyou
· 3달 전
실력을 알고 싶다면 전문가 여러명에게 평가를 받아봐요~ 요즘 보컬 트레이너도 있고 오디션도 있고 하니까. 한번의 평가로는 정확하지 않을수 있으니 여러명에게 평가 받아봐요. 그리고 직업적으로 가수를 선택할것이 아니라면 노래를 즐기는 것은 실력이 뛰어나게 좋지 않아도 괜찮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달 전
@hugyou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