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면증|자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후회...
커피콩_레벨_아이콘haimi
·3달 전
고1때 학폭으로 인생 완전히 망가져버림. 자퇴하겠다고 수행평가도 대충하고 불면증 오고 그 애들 신경쓰기 싫어서 거의 자 버리고 공부는 진짜 열심히 했는데 일정 수준에서 오르지도 않고.. 스트레스가 어느 정도였냐 하면 고1-고2 때 기억이 별로 없고 그때 읽었던 책 내용도 기억이 안 남. 진짜 열심히 읽었는데 지금 다시 보면 ㄹㅇ 처음 보는 내용들.. 지거국 4년제 다님. 지금 생각해도 그때 진짜 힘들긴 했고 아직까지도 트라우마 심한데 더 할걸 하는 후회도 밀려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3달 전
힘들고 후회하는 일이 있을 수 있지만, 중요한 것은 지금과 미래입니다. 과거의 실수에 집착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해요. 힘들었던 경험을 통해 더 강해질 수 있을 거예요. 응원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cret456
· 3달 전
최선을 다하셨어요 너무 잘하셨어요 자랑스러워요 이제 지금 할수있는거 후회남지않게 하시면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조그마한잡초
· 3달 전
저도 같은 문제로 인해서 작성자님의 마지막 문단 같은 후회도 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그 후회로 우울증 같은 증세를 겪으며 제 고민들을 마음에 삭히며 병을 키우고 있죠. 미래도 당연히 두렵습니다. 어디서부터 고쳐야 하는지 과거로 돌이킬 수도 없는 노릇이고 하지만 꾸역꾸역 내일을 가게 해주는 말이 있습니다. "내일은 내일의 해가 뜬다." "나의 내일은 누군가가 그렇게 바라던 내일일 수 있다" 많이 들어본 말이죠. 하지만 이 흔한 말이 저 같은 사람을 미래도 안보이는 내일을 가게 해줍니다. 내일의 나는 바뀔거라는 희망은 없지만 그래도 언젠가는 누군가를 만나, 어떤 일을 갑자기 함으로 갑자기 바뀔 수 있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imi (글쓴이)
· 3달 전
@조그마한잡초 저도 바뀌도록 진심으로 노력해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imi (글쓴이)
· 3달 전
@secret456 감사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