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먼저 선을 그어버린 남자에게 어떻게 마음을 표현하면 좋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강간범]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먼저 선을 그어버린 남자에게 어떻게 마음을 표현하면 좋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hart00120
·3달 전
저는 아주 못생기고 뚱뚱한 여자입니다 그나마 장점이라면 목소리가 좋다는 점이겠지요 그 장점을 살리려 트위치에서 열심히 방송을 하다가 접었는데 접었는데도 사적으로 꾸준히 연락을 하는 오빠가 있습니다. ㄱ오빠라고 부르겠습니다. ㄱ오빠는 저와 아주 친합니다. 저와 몇안되는 편한 상대 중 하납니다 다른사람들에겐 마음을 숨기고 배려하는 편인데 그오빠에겐 편하게 대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ㄱ오빠는 저의 집안 사정, 저의 병을 자주 걱정해 주었습니다. 유튜브를 하고 싶어하는 저를 위해 자주 조언을 해 주었습니다. 하지만 집의 시선이 좋지 않았습니다. 저는 저에게 마음을 주는 착한 남자면 다 쉽게 반해버리는 면이 있거든요. 그리고..여태껏 남자와 성관계를 했을 때 좋았던 적이 전남친 1번뿐이고 강간범놈 1명은 너무 안 좋은 기억이었어서 오빠랑도 그렇게 돼서 기분 상하면 어쩌지 하고 혼자 마음 졸이다,결국 통화할 때 선을 그어버렸어요. "난 오빠랑 사귈 생각 없다. 정말 좋은 친구로 생각하고 있는데? 오히려 나는 성관계 쪽으로 안 좋은 기억이 있다. 그러니 내가 그렇게 생각해도 이해하고 친구해 달라" 그 오빠는 이해해 줬어요. 그래서 지금까지도 연락을 계속하고 있죠. 그런데,최근 사설 상담에서, 제가 그 오빠를 상상 이상으로 좋아한다는 걸 알게 됐어요. 그리고 제가 두려워하는 장거리 연애도 요령이 있고, 한번에 만날때 오래 만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데이트하면 하고싶은것도 있어요. 얼굴 그려주기. 저는 유명한 화가의 자화상과 아내를 그린 그림의 색 차이를 좋아해요. 그래서 제가 남자친구를 그리게 된다면 어떻게 표현될지가 궁금해요. 그랬더니 ㅅ선생님이, "하고싶은게 있으면 말하면 돼"라고 하셨어요. 연애는 대화가 중요하다고. 그렇게 생각하니...사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걱정이에요. 저는 그렇게 완고하게 말을 가슴에 박아 버렸는데... 이제와서 오빠의 마음에 제가 들어가려 해 봐도, 그게 잘 닿을 수 있을까요? 저는 어떻게 해야 고백할 수 있을까요?
고백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괜찮을꺼야8m8
· 3달 전
ㄱ오빠의 입장에서는 조금 당황스러울수있지만 그래도 ㄱ오빠가 마카님에게 지금 마음이 있다면 받아주지 않을까 싶어요! 마카님의 마음이 잘 전달되기 바래요! 해보기전엔 그 누구도 모르는 일이잖아요?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