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디스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허리디스크..
커피콩_레벨_아이콘11sso
·3달 전
저는 10대 중학생입니다. 갑작스러운 허리디스크 탈출증에 걸렸습니다 의사 선생님께서는 자세때문이라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많은 병원에 가면서 수술얘기도 나오고 그러는게 저는 너무 무섭고 두렵고 저에게 이런일이 생겼는지 이해가 안됐습니다.. 저를 위해 항상 잘 찾아보고 걱정해주시는 부모님께 정말 감사하고 죄송했습니다.. 요즘은 뛰어노는사람만 봐도 부럽고 슬픕니다.. 저는 아직 친구들과 뛰어놀수있는 나이기에 너무 힘들고 슬픕니다.. 요즘 저에 소원은 숨이 턱끝까지 올라오게 뛰는것입니다..
심리상담위로치유감정공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3달 전
힘들고 슬픈 상황이지만, 조금씩 나아질 거예요. 친구들과 뛰어놀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봐요. 부모님께서 항상 지켜봐주시고 걱정해주시니까 힘내세요. 저도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dnjsj
· 3달 전
너무 아프면 신경치료차단술(흔히 말하는 블록주사) 받아보세요. 주사인데 가격은 7~15만원선이고 맞을때는 아픈데 한번 맞으면 짧으면 일주일 길게는 한달반 정도 진통 효과 있어요. 철봉 매달리기 운동, 코어 운동은 아프지 않는 선에서 하고 물리치료도 꾸준히 다니고요. 아마 어린 나이에 수술하는거 의사쌤도 조심스러울텐데.. 가급적이면 운동으로 해결하세요. 운동으로 해보다가 안되면 다른 병원도 다녀보고.. 보는 의사쌤마다 상태보고 이건 어린나이인데도 수술이 꼭 필요합니다 라고 말할 정도면 수술도 고려해보세요... 최고는 근육 키워서 낫는거지만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11sso (글쓴이)
· 3달 전
감사합니다ㅠ 안그래도 요즘 주사치료도 생각해보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