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정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외모 정병
커피콩_레벨_아이콘행복심리학
·3달 전
외모 컴플렉스때매 미칠거 같아요 ㅠㅠㅠㅠㅜ 고쳐도 고쳐도 내가 못생긴거 같아요 예전에는 아무렇지 않게 넘겼던 부분들이 눈에 들어오고 내가 너무 싫고 못생겨보여요 얼굴에 필러넣다가 녹였다 넣다 녹였다 반복하고 이러는게 너무 한심하고 ㅋㅋㅋㅋ 진짜 싫다 이럴땐 어떻게 하시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gyou
· 3달 전
완벽한 외모는 없다는걸 받아들이고 자신을 있는그대로 인정해주는거죠.. 이정도면 괜찮다. 하면서 이쁜부분을 보세요. 그리고 완벽한건 없는데도 완벽에 집착하면 결승점이 없는 마라톤을 뛰는것 같아요. 지치고 힘듭니다. 자신을 그렇게 계속 뛰도록 내버려두지 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gelsh1
· 3달 전
계속 이쁜외모만보면서 외모를 안볼순없잖아요 그럼 그부분을 계속 나자신에게이쁘다 예쁘다 인정하는거에요 저는 거울치우고살진않지만 이렇게생각해요 “아 나는 이렇게생겻어도 매력있고 사람들이 인정해주는구나”라고요 남이기준으로 이쁘다뭐다 그소리에 귀기울지말고 내면을키워서 외면가꾸는걸 더특별히하면 이뻐졌다는소리들을거에요 수건닦을때는 아기가부드럽게닦아듯이 톡톡톡두드리고 미지근한뜨거운물에서 찬물로바꾸면 모공이 축소되요 이건제방법이지만 피부가좋아졌어요 더 동안같아보여서 ㅎㅎ 전수해드립니다 그러니너무 힘들어하지마셔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행복심리학 (글쓴이)
· 3달 전
@Angelsh1 조언 감사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행복심리학 (글쓴이)
· 3달 전
@hugyou 그런것 같아요 제가 공부에서도 그렇고 완벽주의가 너무 심해서 정말 힘들었어요 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3달 전
고치고 고쳐도 못생겼다 느낀다면 내심리가 자존감이 많이 내려가서 만족감이 없는상태일수 있어요. 솔직히 저는 시술,관리,성형에 긍적도 부정도 아닌 중립인데 중요한건 내 진로와 직업에 외모상관도가 어느정도인가 나한테 중요한건 무엇이고 내가 기준이 너무 높진않은가 내가 갖고있는 다른 능력과 매력을 지나치고 있는것은 아닌가 생각해봐야한다고 봐요. 다양한사람들이 사는게 세상이잖아요. 그게 매력이고요. 근데 어떤부분을 고친건지 모르겠지만 필러를 녹였다 넣다하지말고 무엇을 하고싶은건지 나는 뭘바르는건지 정확히 해야할거 같아요. 그리고 예전에 넘겼는데 지금은 왜 안되는가도 중요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