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관련이에요 급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격증|일자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알바관련이에요 급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songgrimm0302
·3달 전
안녕하세요, 전 20살 여자애입니다 제가 최근에 대출 사기를 크게 당해서 5년안에 갚아야하는데 22번이나 알바를 지원한 상태이지만 1년이 곧 지날 지금조차도 일자리를 못구한 상태에요..ㅠㅠ 앞으로도 안구해질것 같다는 생각에 마음이 급해져서 여기로 글 써본겁니당... 일단은 아빠 친구분이 호두과자를 하셔요 아빠 지인들중에서는 제가 아빠랑 사이가 안좋은것, 제 성격이 숫기 없고 낯가림이 심하다는 사실을 제일 잘 아시는 분이기도 하십니다 그래서 첫알바로는 아는분 밑에서 일하는게 좋지 않나 싶기도 하고 빚도 얼른 갚아야해서.. 그 분이 일하는 곳에 가서 사기당해서 빚 갚아야한다, 자격증도 따야한다, 최저시급보다 낮게 줘도 괜찮으니 나 써달라고 부탁해도 되는 부분일까요..?? 제가 그분 번호도 모르고 얻을 수 있는 방법도 없거든요 아빠는 그분한테 절 써달라고 말하기도 쪽팔리다고 언니한테 말한적도 있었다네요 무엇보다도 아빠랑은 가정폭력 관련해서 예전부터 사이가 안좋은 편입니다 이 사실을 그분도 알고있는걸로 알아요 그래서 말인데.. 매장에 들어가서 간곡히 부탁하면 괜찮을까요?.. 절 무례하다고 생각하셔도 상관없어요 언니는 무례하게 생각할수 있다고 말렸거든요 어떤분은 현실적으로 가능할수도 있다고 말해줬고요.. 그래서 저는 다수의 의견이 궁금해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4월의눈
· 3달 전
오히려 일을 할때는 쌩판남과하는게 좋을수도있어요ㅠㅠ 사적인것과 공적인게 겹치면 뜻하지않아도 상황이 찾아올수도 있구요.. 알바천국, 알바몬, 당근알바 등 앱스토어에 모든 알바어플을 깔아보고 이력서를 작성하실때 대출 얘기보다 정말 잘할수있고 간절함을 표현하면 잘되실수 있으실거예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