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심리 성향 성격을 알고 싶어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아/성격
kja7980
3달 전
나의 심리 성향 성격을 알고 싶어요
잔인하고 자극적인것만 좋아하고. 강박도 살짝 있고. 게임이나 취미는 어려울수록 흥미가 생기고. 어렸을땐 방황도 많이 했고 죄책감이 없고. 공감또한 어렵습니다. 하지만 감정은 느끼고 있고. 착하다는 말도 듣습니다. 또한 들으려 노력하구요. 공감도 못 하지만 하는척도 하구요. 마음속엔 못 된 생각들이 날때 많지만 참고 뱉지도 않습니다. (할말들이 많지만 장문이 될 것 같아 패스 합니다) 소시오 패스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제가 이런 자각을 하고 있단건 아닐수도 있다지만 일수도 있기 때문에 제 마인드 성격 성향을 너무 알고 싶어 글을써봅니다. 간혹 솔직한 감정. 생각을 들어내면 싸이코 같다. 소시오 같다라는 말들을 들어 본 적이 있어 생각하게 되었고. 숨기게 되었습니다. 그뒤로 가면 속에 사는 내가 불편 합니다.
불안스트레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5개
seizemfd
3달 전
저도요 위험한 생각응 자주하고 일부러 옳지않은일을하면서 희열도 느낍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시선때문에 입밖으로 내뱉지못해 안에서 곪는곳같아요
RONI
AI 댓글봇
Beta
3달 전
어떠한 일이 일어나도 남의 일처럼 느껴지고 감정 변화가 없나요?
공감
신고하기
kja7980 (글쓴이)
3달 전
네. 실로 남의일이니 전혀 공감이 가지 않고. 공감이 안가니 감정의 변화가 없죠...
seizemfd
3달 전
저도요. 뭔가 가끔. 진짜 가끔 가족관련된일에 울컥한건 있었던거같은데, 뭔가 내 일이 아니거나 오히려 머리는 슬퍼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자꾸 웃음이나요.
seizemfd
3달 전
예를들어서 친구가 휴가를 다녀왔는데 집 앞에서 어떤 여자가 투신했다 무서웠다 하는데 입꼬리가 올라가는거 겨우 참았어요. 전 웃기다고 생각안해요. 머리론 안타깝다 그런데 표정이 그렇게 안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