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인데 너무 그림 자존심 낮아지고 밤마다 무섭고 대학갈수는 있겠죠..?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취업/진로
whququu
한 달 전
고3인데 너무 그림 자존심 낮아지고 밤마다 무섭고 대학갈수는 있겠죠..?
10월초부터 실기고사를 치고 있는데 저번주 토요일 (15일)에 제가 가고싶은 원픽 대학교 실기고사 였는데 저기대학교 가고싶어서 엄청엄청 몇달동안 열심히 연습하고 밤새면서 하루에 2시간 잘수 있을까말까로 했는데 저번주부터 왜인지 학원3학년 담임께서 저를 너무 무시하고 말도 너무 험하게 하시고 제친구중에 그림 잘하는친구가 있는데 걔랑 저랑 있을때 하시는 말씀이 "00아~ 너는 역시 ㅁㅁ대학교하고 잘 맞겠다~ 그리고 ☆☆대학교가 더 좋지?" 이러시는데 너무 상처 받았어요 아무래도 엄청 예민해지고 너무 긴장되는데 그말 들으니깐 모든게 무너지는 느낌이였어요.. 제그림보면서 "너는 가지도 못해"하시고 그말을 들은 이후로 너무 약해지고 스트레스2배로 받고 악몽도 꾸고 가위도 눌리기 시작해서 잠자는 조차도 이제 무서워져요 새벾이 너무 무서워요.. 어제는 저보고 " 너 솔직히 그 대학 기대도 조차도 안했어 00이가 더 잘하지 넌 불합격 될 확률 높아" 이런말씀을 하셔서 새벾에 펑펑 울고 학원은 점점 가기 싫어지고.. 잠은 자고 싶은데 누가 제 옆에 안있으면 무서워서 자기 힘들어요..
어지러움불면분노조절두통우울불안망상의욕없음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1개
Pinkwater
한 달 전
누가 어느 대학을 가도 상대에게 좋지 않은 말을 하는 사람의 그림은 어느 순간부터 발전할 수 없어요. 신경쓰지 말고 미래에 더욱 성공할 본인을 상상해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