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이 많아지는 것에 대하여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정신건강
nunmulsam
2달 전
눈물이 많아지는 것에 대하여
취업 준비 중인 25살 여대생입니다. 연애가 제 마음대로 풀리지 않고 취업 준비도 너무 힘든데요, 원래는 제 마음대로 되지 않는게 있어도 잘 울지 않는 편인데 요즘은 매일 한번은 울어야만 스트레스가 풀릴 정도가 된거같아요. 우는게 습관이 된걸까요 아니면 정신적으로 뭔가 취약한걸까요ㅠㅠ 스스로 우는게 통제가 잘 안되네요.
눈물우울신체증상조울스트레스우울감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4개
spaceeee
2달 전
음.. 저는 전문가가 아닌데 의견을 내보자면 울면서 스트레스 푸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감정이 통제가 안될땐 마음껏 울고 적당히 눈물이 나올 때부턴 천천히 이성적으로 생각할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이것과 별개로 작성자님이 우는 날이 점점 적어지시길 바랄게요..!
sjsj19
2달 전
많이 정신적으로 힘들겠어요ㅠㅠ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 싶은 작은 마음에 글을 씁니다.. 그냥 극한으로 스트레스가 감당이 안되는거 같아요.. 그냥 맘편하게 며칠 푹 쉬는 게 가장 좋을거 같고요, 멘탈 관리/힐링용으로 자기계발서 읽거나 유튜브 강연 보는것도 도움이 될거 같아요. 내가 하고싶은게 뭔지, 버킷리스트 짜거나 목표와 동기를 재정비하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힘내세요ㅠㅠ 도움이 됬으면 좋겠어요.
nunmulsam (글쓴이)
2달 전
@spaceeee 감사합니다!!! 저도 울고 났을 때 후련한 감정도 들고 해서ㅠㅠ 나쁘지만은 않나…? 이런 생각 많이 했어요ㅠㅠ
nunmulsam (글쓴이)
2달 전
@sjsj19 감사합니다ㅜㅠㅋㅋㅋㅋㅋㅋ쉬는게 베스트군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