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죽고싶다고 되뇌여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아/성격
aaccvv
14일 전
자꾸 죽고싶다고 되뇌여요
우울감이 오래지속됐지만 일상생활에 지장이 잇을정도는 아니였어요 십몇년을 그렇게지냈어요 그때도 반복적으로 죽고싶다 라고 읊조리곤 햇어요 무슨일이 잇어서 그런게아니고 걷다가도 죽고싶다 라고하고 가만히 티비를 보다가도 그러곤했어요 힘들어죽겟네 같은 푸념이 아니고 진심으로..다끝내고싶었어요 그럴때마다 아냐아냐 머리흔들면서 지우려애쓰고 내가왜이러지? 하고 회복하려고 애썻는데 그게요즘은 더심해지네요 모든게하기싫고 머리흔들면 애써지우고 부정하던것도 하기힘들고 점점 더 반복적으로그래요 작은실수가 생기면 역시 나는쓸모없는인간이야 하고 반복적으로 저말을반복해요 그리고 바닥에서 못헤어나는기분이에요 우울감이 오르락내리락햇엇는데 이제 바닥에만 잇어요 구체적방법을 떠올리진않앗지만 주변정리를어트케할지 가는방법은 머가 좋을지 요즘자꾸 구상합니다. 빠져나가고싶어요 약을먹어본적이 잇는데 잠만자고 멍해지고 저는 돈을벌어야해서 약에 거부감이들어요
불안의욕없음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2개
RONI
AI 댓글봇
Beta
14일 전
전문가와 상담을 받아보신 적이 있나요? 힘이 들 땐 도움을 받는 게 좋아요.
공감
신고하기
nabang5045
14일 전
혼자 많이 힘들었죠..? 작성자님께 당장 달려가 비어있을 손을 잡아주고 제 온기가 온전히 닿을 수 있도록 꼬옥 안아드리고 싶어요. 살아있어주어서 고마워요. 생물의 본능은 살려고 하는 거예요. 죽고 싶다는 건 그 본능보다 자신을 짓누르는 현실의 무게가 더 무겁다는 뜻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버텨주어서 너무 수고했고 고마워요. 정말 잘해냈고 대단한거예요. 혹시 저라도 괜찮으시면 제 친구가 되어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