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진 내 모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66Hope99
한 달 전
사랑에 빠진 내 모습이 더없이 사랑스럽지만 너무 붕 떠있어서 발이 땅에 닿지 않는 것이 조금 무섭기도 하다. 오늘 꿈에는 그가 나왔다. 꿈을 잘 기억하지 않는데도 생생했다. 잠들기 전까지 통화하다 잠들어서 꿈에서까지 나온 것일까 싶다. 앞으로도 꿈에서 자주 만났으면 좋겠다. 어떤 인물이 자주 꿈에 등장한다는 것은 좋아한다는 뜻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그전에도 그랬으니까... 요즘 하루하루가 참 달콤하고 소중하다. 이렇게 힘든 현실 속에서도 사랑이 찾아와서 힘든 현실을 망각하게 된다는 사실이 가장 좋다. 꿈을 꾸는 것처럼 몽롱하니 기분이 좋다. 그는 나에게 표현을 참 많이 해줬는데, 나도 그에게 조금씩 표현을 해줘야겠다. 말동무해줘서 고맙다고...통화하니까 좋다고. 그것보다 더한 표현들은 아껴둬야겠다. 더 많이 회고해서, 보다 세련된 표현을 건네고 싶다. 참 특별하고 좋은 사람이니까. 최대한 예쁘게 말해주고 싶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4개, 댓글 3개
naphone
한 달 전
히히 희망님 기분 좋으시니까 저도 기분 좋아요! 넘 두려워하지 마요! 너무 다급하지도 마시구! 그리고 더한 표현은 아껴둬서, 더 많이 회고해서 보다 세련된 표현을 건네주고 싶다는 부분 완전 멋져용~ ★
F44D
한 달 전
하루하루가 달콤하시다니 다행이기도 하고, 솔직히 무척 부럽기도 하네요. 지금과 같은 날들이 오래 이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kaily26
한 달 전
호프님이 행복하시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행복하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