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이상한 생각이 나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성추행
비공개
2달 전
자꾸 이상한 생각이 나요..
안녕하세요 전 여학생인데요.. 제가 어릴때 친한 오빠가 있었는데 그 오빠가 저에게 다짜고짜 야한 영상을 보여주는거에요.. 전 그때 초2정도 했었는데 그게 무슨 영상인지 몰라서 좀 보다가 뒷부분에는 아닌것 같다고 생각해서 그 오빠를 밀치고 집으로 들어갔어요… 전 그때부터 계속 야한 생각이나고어릴때 야ㄷ을 봤는데 자꾸 그 영상이 생각나는 거에요..그래서 제가 초4정도 됬을때 유튜브에 야한 영상이라고 치고 부모님 몰래 본적도 많고요…초5가 됬을땐 트위터라는 앱에서 야한영상을 진짜 자주봤어요…지금은 중2가 됬긴 하지만..아직도 야한영상을 끊지 못했어요… 제가 처음에 영상을 접하게 해준 오빠와는 지금은 친한 상태인데… 야한 영상을 보면서 ㅈㅇ도 하거든요… 중2인데…이렇게 하는게 나쁜건가요?..
스트레스의욕없음
, 공감 2개, 댓글 6개
rilicada
2달 전
야한 영상을 본다거나, 자기 위로(줄임말로 자위)를 한다거나 하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 나라의 문화와 법에서 야한 영상을 성인물로 규정하고 있고, 이를 미성년자가 관람하는 걸 금하고 있지요. 그래서 이 나라의 문화와 법도 대로 말을 하자면, 일탈적 행위이고, 불법적 행위가 됩니다. 허나, 그런 와중이라도 자위는 제한 사항을 두지 않습니다. 사적인 공간에서 하는 것이라면, 권장 되기도 하는 것이 자기 위로 행위이기에. 야한 영상 보는 걸 포기한 자기 위로를 하신다면, 찜찜함도 줄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하자면, 영상 보는 것을 말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 나라는 알 필요가 없다면서, 이리저리 가려두다가 이상한 인식을 가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아서. 차라리 보시되, "별도"로 성과 남녀 관계에 관한 공부도 같이 병행하시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누군가는 이런 말을 하는 저를 두고, 욕을 할지도 모르지만. 잘못된 인식을 가지는 것보다 나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일탈이나 불법이란 점은 벗어날 수 없기에. 불안하다면, 영상 시청은 접으시고, 자기 위로는 성욕 해소를 위해 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ps. 그 오빠라는 사람이 대체 왜 사회적으로 지탄받을 행위를 했는지, 이해는 안되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고, 친하다 하시니. 그 사람 관해서는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마음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그 사람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충분히 자연스러운 일이랍니다. 이상하게 생각하실 것 없어요!
공감
신고하기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rilicada 긴 글 감사합니다. 요즘은 야한 영상 시청을 거의 안보려고 노력하고 있고, rilicada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차라리 자기위로를 하는것이 더 괜찮다고 생각되어 트위터라는 앱은 지우고 정말 성욕이 생긴다면 자기위로를 주에 간격을 두며 건강까지 챙길 생각입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slivermoon
2달 전
사람이란게 욕구가 생김은 자연스러운건데, 그걸 나쁘다고 규정하지 않았음 합니다 ㅎㅎ
vipguest
2달 전
굳이 나쁜건 아닌데 자제는 해야죠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vipguest 네..ㅠㅠ 그래야 할 것 같네요..